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밀크시슬 효능 보고 살폈네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11. 30.




좀 더 젊었을 때는 건강 관리에 대한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했어요. 밤새 놀아도 체력이 됐는데 나이를 먹으니 금방 지치고 힘들더라구요. 나름 잘 쉰다고 생각했는데 활력도 안나고 만성피로 등 각종 증상들이 나아지질 않더라고요. 그러다가 제가 피곤해 하는 모습을 많이 본 사람들이 밀크시슬 효능에 대해 알려주었는데요.



주변에서 피로에 좋은 음식이나 피로회복제 같을걸 챙겨먹는거 본 적이 있는데 그때만 해도 내가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딱히 한 적 없었거든요.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도 잘 몰랐고요. 밀크씨슬 효과 관련해서 얘기하는걸 듣다보니 간이 건강해야 피로도 개선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몸이 제대로 회복을 하려면 간이 건강해야 좋다는 것을 알게 됐어요.


제가 들은 원료에 대해 설명 드리자면, 밀크시슬은 국화과 식물로 알려져 있는데 여기에 실리마린 이라는 성분이 다량 들어있다고 해요. 이 밀크씨슬 실리마린이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기도 했고요. 밀크씨슬 영양제 구입을 하려고 알아보니 단일 성분의 제품 보다는 복합 기능성이 괜찮다고 하더라고요. 아무래도 다양한 성분의 효능을 살펴볼 수 있으니까요. 또 장기간 섭취를 하기 위해서는 통이나 유리병 같은 용기 보다는 개별포장이 좋을 것 같아서 꼼꼼히 따져보고 선택하기로 했어요.



시중에 있는 밀크시슬 관련 건강기능식품을 비교해서 골라봤는데요. 포뉴 상품으로 선택하게 됐어요. 밀크씨슬 뿐만 아니라 10중 복합 기능성 제품이라고 해서 다양한 성분들을 살펴볼 수 있었거든요.



함유된 성분들은 모두 합성, 화학적인 첨가물이 모두 배제되고 자연에서 찾은 것들이라고 해요. 확인해보니 실리마린은 130mg 정도가 들어있네요. 예전에 건강 프로그램에서 비타B군에 대해 잠깐 본 적이 있었는데 간이 해독할때 다량 소모되는 영양소라 중요하다고 했거든요. 근데 여기에는 B1, B2, B6를 담아냈더라고요. 밀크시슬과 함께 섭취하면 더 시너지 효과를 낼 것 같았어요. 



B군 뿐만 아니라 나이아신, 엽산, 비오틴, 아연, 판토텐산, 셀레늄 등이 들어있는데요. 특히 셀렌은 간에 30%정도 분포되어 있는 영양소라고 하는데 하나하나 살펴보니 원료 배합이 잘 이루어진 제품이란걸 알 수 있었어요. 타사 것들을 살펴보면 거의 많아도 7중 복합기능성 정도 인데 이건 비슷한 가격대임에도 불구하고 좀 더 다양한 영양성분을 확인할 수 있어서 더 메리트가 있었네요.



저는 뭐 하나 구매할때 후기를 잘 살펴보거든요. 특히 재구매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신뢰가 가는 것 같아요. 이것도 아무래도 어느정도 밀크씨슬 효과를 봤으니 다시 구매한게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니까요. 포뉴 밀크씨슬도 그런 후기들이 많아서 더 믿고 구매하게 됐던 것 같아요. 제가 평소 영양성분들을 잘 챙기지 못하는데 위에서 언급한 대로 10중 복합기능성이니 더 도움이 될 것 같았구요.



영양 밸런스가 무너져가는 차에 이런 괜찮을걸 발견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해요. 밀크시슬 효능과 함께 다양한 영양소를 섭취하면서 운동도 병행하다 보면 증상 개선에 좀 더 도움이 될 것 같으니까요. 건강 챙기면서 동기부여도 돼서 인지 이참에 술도 줄이고 간 건강관리를 열심히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내 몸 안에서 생각보다 많은 작용을 하기 때문에 이렇게 수월한 관리를 할 수 있다면 이득이잖아요. 하나만 잘 골라도 전반적인 건강 균형이 맞춰질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비교했네요. 이왕이면 꾸준히 먹는게 중요하니까 정착해서 먹을 제품을 선택했던 것 같아요.



부원료도 한 번 살펴보니 대단하더라구요. 유기농 과채가 24종이 들어있었는데 유기농 자체가 인증받기가 까다롭잖아요. 어떻게 보면 부원료까지 꼼꼼하게 선택해서 배합한 느낌이 들어서 성분 면에서 더 믿음이 가더라고요. 



밀크시슬 복용법도 간단했어요. 하루 한 번 2정만 챙겨먹으면 되는데 정제 자체에 특별한 기술이 적용돼서 깨짐이 거의 없더라고요. 찾아보니까 아쿠아코팅 기술이라고 해서 말 그대로 물코팅을 한건데 합성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첨가물로 코팅을 해서 정제 안정성이 더 높다고 해요. 손에 잘 묻어나지도 않고 이물감이 적어서 삼키기에도 불편함이 없었고요.



예전에 성분에 대해 잘 몰랐을 때는 화학성분이 있어도 잘 몰라서 먹는 경우가 많았는데 알고보니 몸에 쌓이면 좀 찝찝하겠다 싶은 성분들이 많더라고요. 그래서 최대한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합성착색료, 감미료 등 같은건 모두 배제된걸 찾아봤던 거였어요. 밀크시슬 효능을 보려고 먹는건데 이런게 들어있으면 제 몸에 어떤 영향이 있을지 모르잖아요. 포뉴는 전제품에 無첨가 원칙을 적용하고 있다하니 안심이었고요.



하나 장점을 더 꼽자면 PTP개별포장이 되어있다는 거였어요. 예전에 병 포장으로 된 다른 영양제를 먹었을 때는 여닫을 때마다 괜히 오염이 되는 것 같고 아무래도 개별 포장된 것보다 위생적으로 좋지 않을 것 같았죠. 또 통안에 들어있는건 들고다니기도 불편하고 부피감이 있는데 이것처럼 따로 개별로 들고다닐 수 있는게 훨씬 편한 것 같아요.



포뉴에서는 착한 소비도 권장하고 있었는데요. 보니까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수익금의 일부를 기부하는 등 각종 아동지원 사업에도 동참하고 있더라고요. 내가 이걸 구매하면서 착한 소비로 이어진다고 생각하니 더 기분 좋게 구매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혹시 이거 하나만 믿고 술과 스트레스에 관대해지시면 안되는거 아시죠? 생활습관도 어느정도 관리하면서 챙겨 먹어야 더 밀크씨슬 효과를 챙길 수 있으니 나쁜 습관은 버리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요즘 운동과 함께 술도 줄이려고 하면서 노력하고 있네요. 




간 건강이 하루 아침에 달라지는건 아니니까요. 밀크시슬 효능 꾸준히 챙기면서 만성피로 해결 되었음 좋겠네요. 특히 간 건강은 적신호가 나타날쯤이면 늦었다고 하잖아요. 더 늦기 전에 제대로 건강관리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건강유의 하시길 바라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