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가르시니아 칼로리 컷팅제 선택한 후기

by 건강척척석사 2021. 4. 30.

 

실내생활을 많이 해서 그런지 몸도 게을러지고 살이 엄청 찌더라구요. 여름이 오기 전 살을 빼기로 결심하고 노력을 실천하는 중이에요. 처음엔 제 머릿속에는 온통 감량에 대한 열망뿐이라 식이조절에 운동하고 다른 건 생각하지 못했는데 유지기를 거치게 되면서 더 심각한 요요를 겪게 되었죠. 원인은 현저하게 줄인 음식 섭취량 때문이었고 더 심하게 살이 찌니 온몸이 아프기 시작해 더는 안 되겠다는 생각으로 가르시니아가 포함된 칼로리 컷팅제를 알아보았어요.

 

 

시중에 제품이 너무 많아서 비교를 해보고 선택했는데요. 제 경우에는 남편이 일찍 끝나거나 쉬는 날이면 아이들과 함께 외부에 나가 식사를 하고 드라이브를 즐기다 돌아오는 날이 종종 있기 때문에 휴대하기 편하면서 섭취도 간편한걸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싶었어요. 

 

 

제가 선택한 칼로리 컷팅제는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 인데요. 저는 뭐하나 구매할때 후기를 조금 꼼꼼하게 살펴보는 편인데 확실히 후기부터 다른 것 같더라고요. 사실 살을 빼기로 한 이후 꾸준히 스쿼트, 플랭크, 스텝퍼같이 간단히 할 수 있는 홈트를 하는 중인데 관련 카페에서도 가르시니아 보조제를 섭취하고 계신 분들이 제법 많다는 점 때문에 관심을 가진 것도 있었어요. 그런데 카페 후기를 보면 종종 가르시니아다이어트부작용이 있었다는 이야기가 들리긴 했어요 아마도 굶으면서 각종 영양밸런스 붕괴 같은게 있다보니 어쩔수 없나 싶었지죠

 

 

효과 있는 성분을 꾸준히 챙겨 먹는 다면 무엇보다 굶지 않고 살을 빼는 게 가능하다는 것을 알았는데요. 사실 살이라는 게 한번 빼기 시작하면 강박증이 생길 수도 있는데요. 가르시니아를 챙겨 먹으면서 음식도 적절히 챙겨먹을 생각이었어요.

 

 

다이어트 보조제를 선택할 때는 내가 섭취하는 음식물의 양을 확 줄이도록 하는 걸 선택하는 것보다는 기존의 식이에서 약간의 조절을 할 수 있는걸 고르는 게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했는데요. 단적으로 예를 들면 식사 대신 섭취하도록 만들어진 쉐이크 같은 것들은 일반식을 시작하면 다시금 요요가 오게 될 수밖에 없는 거죠. 

 

 

저는 군것질과 분식을 무척 좋아하는 편이에요. 과자, 떡볶이, 순대, 라면같이 탄수화물 함량이 높은 걸 정말 좋아해서 일주일에 서너 번 이상은 꼭 먹곤 하는데요. 남편도 저랑 식성이 비슷하다 보니 더 자주 먹게 되는 것 같더라고요. 그런데 이 탄수화물이 몸에 축적이 되어서 쌓이면 나중에 지방과 합성이 된다니 참 막막했어요.

 

 

단백질 섭취로 체중이 증가했을 때보다 탄수화물을 섭취해서 체중이 증가했을 때 우리 몸은 더 많은 셀룰라이트를 갖게 되고 더 예쁘지 않은 모양을 갖게 된다고 해요. 그런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걸 억제해주니까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하게 되는 거죠. 

 

 

제가 좋아하는 탄수화물 섭취를 마구마구 하는 것보단 물론 줄이는 것도 굉장히 중요하지만 너무 제한하면 스트레스로 인해 오히려 폭식까지 하게 될 수 있거든요. 그래서 가르시니아를 같이 챙겨먹으면서 걱정 없이 조절을 해준다면 간혹 분식류를 즐겨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고요. 

 

 

이렇듯 가르시니아 캄보지아는 지방이 신체의 에너지원이 될 수 있도록 해주는 데다 빠른 산화를 돕기 때문에 체중 감량을 원할 때 꾸준히 섭취하며 운동을 병행한다면 제가 원하는 결과를 거둘 수 있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요.

 

 

제가 선택한 제품 브랜드인 포뉴에 접속해서 살펴보니 자세한 설명과 섭취 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까지 자세하게 적혀있어 참고하기에 무척 좋게 느껴지더라고요. 적정 복용량 이상을 섭취할 때는 어지러움, 구토, 설사 등의 증상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하루 두 번에 걸쳐 적절한 양을 먹을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거든요. 

 

 

거기에 녹차 추출물까지 함유되어 있어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거라는 생각도 했는데요. 항산화 효과나 나쁜 콜레스테롤이 쌓이는 걸 막아주는 등의 효과도 기대가 됐어요. 그 외에도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가 하면 지용성보다 훨씬 효과가 좋은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는 등 정말 건강을 지키면서 살을 뺄 수 있을 거라고 느꼈어요.

 

 

원료에 대한 인체실험 결과만 해도 내장지방이 감소하는 건 물론이고 복부 둘레의 변화, 체지방감소 등 여러 가지 효과가 있다는 게 입증되다 보니 가르시니아다이어트부작용 걱정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이 제품이 저는 더 마음이 가더라고요. 원가가 저렴한 불용성 HCA를 사용해 이익만을 높인 그런 제품이 아니라는 것도 정말 감사했고요.

 

 

예전부터 체중감량을 할때마다 저는 몸의 면역력이 많이 떨어지는 걸 경험해 본 적이 있는데요. 면역기능을 도와주는 아연도 포함이 되어 있고 그 외 다양한 건조효모 형태의 원료들이 몸의 기능을 유지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다 보니 이번에는 건강하게 살을 뺄 수 있을 거라는 기대감도 참 컸어요. 합성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아니라 자연 유래 건조효모 추출이라는 점도 좋게만 느껴졌고요. 

 

 

포뉴 내몸애착을 꾸준히 섭취하면서 일주일에 다섯 번 이상 꾸준히 운동하려고 노력 중인데요. 생으로 굶으면서 하는 다이어트는 더 몸이 망가지기 때문에 화학 첨가물 없는 보조제의 도움을 받아 지금은 영양 불균형 걱정 없이 감량을 지속할 수 있게 되었어요. 개인적으로 이 부분이 매우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합성첨가물이 들어가지 않아 건강을 지킬 수 있는지, 다이어트 기능만 포함되어 영양 불균형을 초래하지는 않는지도 꼼꼼히 비교를 해보는 게 좋은 것 같더라고요. 

 

 

가르시니아 제품을 꼼꼼하게 알아보고 내몸애착을 선택한 게 저한테는 정말 좋은 선택이었는데요. 굶으면서 살을 빼는 게 아니라 예전보다는 더디게 감량이 되는 건 사실이지만 전처럼 지치거나 의욕이 없지 않아 앞으로 더 많은 노력을 통해 다시한번 리즈 갱신을 해볼 거예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