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허영지 다이어트 보조제 알아봤어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5. 11.

 

본격적으로 여름이 오기 전 다이어트를 위해
사람들은 가장 쉽게 도전할 수 있는
간헐적 단식 방법을 생각해 볼 수 있겠어요.
하루 24시간 동안 16시간을 굶고
8시간만 음식을 먹는 것을 말하는데요.
많은 분이 시도를 해보시고 괜찮다는
후기가 올라오면서 더 유명해진
체중감량 방법이었어요.
얼마전 TV프로그램 요즘것들2를 보는데 
출연진 분들이 들고나오신 다이어트보조제가
있더라구요. 이번에 허영지 다이어트 보조제로
입소문난 제품을 한 번 알아봤어요!

 

 

사실 제가 허영지님을 되게 좋아하는데요
허영지 다이어트 방법 찾아보면서
날씬한 비결이 뭘지 궁금했거든요.
저는 특히 술을 좋아하고 먹는 거를
좋아해서 굶는 다이어트는 잘 못해서
칼로리 컷팅제에 관심 갖고 있는 편이에요.

 

 

그래서 이번에는 독하게 마음먹고
체중감량에 성공하기 위해서 주위
지인들과 회사 동료에게도 다이어트를
시작했다고 말했어요.
허영지 다이어트를 해보겠다고 하면서요!
지인 중에도 이 제품을 통해 살을 뺀 분이
계셔서 조언을 얻어보기도 했어요.

 

 

가르시니아 보조제를 같이 먹으면서 
운동하며 시너지 효과를 봤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제품을 알아보게 됐어요.

 

특히나 체중감량을 시작하게 되면
평소보다 먹는 양이 줄어드니 영양 균형이
무너지기 쉽잖아요.
가뜩이나 몸 관리를 더 많이 신경 써주고
면역이 약해지면 큰일 나는 시대에
건강을 챙기면서 체지방을 줄이는 식으로
하는 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었어요.
게다가 저는 굶는 동안 배고픔을 어떻게
이겨낼지도 걱정이었거든요.

 

 

허영지 다이어트 알아보다가 알게된 제품은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 인데요.
많은 분들이 커뮤니티에서 요즘것들2에 나온
허영지 다이어트 보조제가 뭔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이 제품은 9중 복합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
영양 균형을 위해서 건강한 보조제가
될 거 같더라고요.
또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을 준다는
3가지 핵심 원료를 사용하면서
배변 활동이나 체지방감소, 지방합성 억제
등에 아주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해요.

 

 

또 체중감량에 들어서면 그렇게 변비가
생기고는 하잖아요.
저도 이점이 늘 걱정이었는데 포뉴 제품을
통해서 도움을 받고자 했어요.
이 제품은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면서
지용성 제품보다 훨씬 생체 이용률이
높다는 장점도 있는데요.

 

 

또 화학 부형제나 합성첨가물 등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건강을 챙기기 위한
보조제로 아주 좋았어요.
여기에 혼합유산균이나 유기농 과채 부원료 등을
통해서 균형을 더욱 높이고 있는데요.
제품을 더 자세히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포뉴 제품에는 흡수가 빠른 수용성
가르시니아 원료를 사용하고 있는데
이렇게 수용성으로 선택을 하시는 게
좋았어요.
가르시니아는 물에 녹는 수용성과 녹지 않는
불용성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수용성 제품이 인체 내에 흡수가 빨라서
지방에너지 대사작용과 복부지방 감소에
더욱 효율적이라고 해요.

 

 

수용성은 섭취하고 2시간까지 HCA의 생채 이용률을
증가하게 되는데요.
기능 성분인 HCA가 65% 이상 높은 함량이
들어가 있고 불용성 HCA는 수용성보다
원가가 저렴하므로 수용성 제품을 고르는 게
더 좋다고 해요.
가르시니아는 내장지방을 감소하고 복부지방 감소,
체지방 감소, 허리둘레 감소 등의
효과들을 기대해 볼 수 있었어요.

 

 

수용성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외에도
알로에 전잎 추출물로 배변 활동에 도움을
받을 수 있고, 녹차 추출물로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배달음식을 자주 먹게 되는 만큼 기름진 음식으로
쌓이는 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받고
몸의 붓기를 빼는데 기대해 볼 수 있겠어요.
여기에 셀렌, 아연, 비타민 B6, 바이오틴,
니아신, 비타민 C가 들어가는데
모두 합성 비타민이나 미네랄이 아니라 자연에서
찾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한 성분이기 때문에
더 건강하게 섭취할 수 있어 안심되네요.

 

 

허영지 다이어트 보조제로 소개된 이 제품에는
3중 기능성 원료로 가르시니아,
알로에 전잎, 녹차 추출물이 들어가 탄수화물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줄이면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니 단기 다이어트 방법을 진행하면서
보조제로 더 많은 체중감량을 기대해 볼 수
있겠어요.

 

 

시중에 나와 있는 많은 보조제 제품은 1일 섭취량도
많은데 합성첨가물이 들어가면서 몸에
어떤 부작용을 불러올지 알 수 없는데요.
이 제품은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안심하고 꾸준히 먹어줄 수 있었어요.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제품은 체중감량에만
기대해볼 수 있으므로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데 여러 자연 유래 성분이 들어가면서
건강하게 체중감량을 이어갈 수 있었어요.

 

 

게다가 9가지 부원료가 들어가는데
모두 체중감량에 도움이 되는 성분들이더라고요.
콜레우스포스콜리 추출물은 인도의 전통
약재로 기초대사량을 증가하는데
도움을 받고 흰강낭콩 추출물은 식이섬유가
풍부하다고 해요.
피부미용에도 좋은 콜라겐과 히알루론산이
들어가 있어요.

 

 

포뉴 내몸애착은 정제 크기가 작아서 먹을 때
부담감이 없는 것도 좋은데요.
요즘것들2에 나온 허영지 다이어트 보조제
궁금하시다면 한 번 고려해보세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