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체지방 줄이는법 운동과 함께 실천한 것!

by 건강척척석사 2021. 12. 6.

 

집콕 생활이 늘어나고 술을 즐겨마셔서 그런지 인생 최대 몸무게를 갖게 됐는데요. 그래서 옷도 맞지도 않고 몸이 무겁더라고요. 그래서 일단 체지방 줄이는법으로 제일 먼저 한 것은 집에서 뱃살뺴는 관련 영상을 틀어놓고 따라하고 로잉밴드를 사서 홈트를 했어요. 그리고 식단은 일단 인스턴트 음식은 멀리하고 간도 싱겁게 먹었는데요. 

 

 

또한 단백질 섭취량을 늘리고 탄수화물은 적게 먹으려고 노력을 했어요. 그래서 빵을 일주일에 한 번 정도 먹지만 이번에 살을 빼기로 마음을 먹고 아예 먹지 않았어요.


하지만 아예 안 먹을 수는 없어서 이번에 보조제를 챙겨 먹고 있는데요. 제가 산 건 포뉴에서 판매하는 내몸애착이라는 건데 만족감이 있었던 이유는 9중 복합기능성이라는 게 가장 컸던 것 같아요. 몸무게를 줄이면서 영양 밸런스를 정상화시킨다는 게 사실 굉장히 어려운 건데 건강까지 생각해서 만들어진 거라 장기간 복용에도 부담이 없을 것 같았거든요.



심지어 체지방 줄이는법 찾아볼 때 손꼽히는 핵심원료 세 가지가 모두 들어있었어요. 그중 가르시니아는 생체이용률이 높다는 수용성이었고 부원료로 쓰인 것들도 전부 살 뺄 때 필요한 것들이었죠.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게 오래 먹어도 부담이 없는 순한 보조제라는 거였어요. 흔히 쓰이는 화학물질이 일체 사용되지 않았더라고요.



단기간 먹는다고 눈에 띄는 변화가 나타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몇 개월 동안 무난하게 복용할 수 있는지를 살펴야 한다고 해요. 그런데 실제로 먹어본 사람들의 만족도가 높아서 부담이 전혀 안되더라고요. 그리고 처음 알게 된 가르시니아의 수용성 원료가 무척 마음에 들었어요. 물에 녹는 수용성과 녹지 않는 불용성 두 가지로 나뉘어서 팔고 있다고 하거든요.



이중 수용성이 더 효과적이지만 원료의 원가가 저렴하기 때문에 대부분이 지용성을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 내몸애착은 섭취하고 나서 최대 두 시간 동안은 생체이용률을 증가시키는 원료이기 때문에 관리의 최적화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한국 사람들은 탄수화물이 주식이기 때문에 이를 지방으로 합성시키는데 억제하는 역할을 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을 반드시 섭취하는 게 좋다고 하거든요. 때문에 제일 신경 써서 먼저 찾아보았던 건데 비교해보길 잘했다고 생각해요.



살 뺄 때 먹는 양이 줄어들어서 그런지 제대로 화장실을 못가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텐데요. 알로에전잎추출물 덕분에 쾌변에도 도움받을 수 있더라고요. 심지어 이 안에는 9종 혼합유산균도 함께 들어있어서 장기능을 회복하고 배변활동을 무난하게 하기 딱이었죠. 따로 챙겨 먹지 않아도 될 정도라 번거롭지 않은 케어가 될 것 같았고요.



게다가 녹차추출물이 체지방 감소를 돕고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에 도움을 얻을 수 있다고 해요.점점 서구화되고 있는 식습관 때문에 젊은 층들도 관리를 중요시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특히 혈관 문제는 곧 붓기와도 관련이 있는 건데 몸매 라인까지 가꿀 수 있는 조건을 갖춘 보조제였어요. 체지방 줄이는법 제대로 시도하고 싶다면 이 세 가지 성분만큼은 제대로 챙겨야 한다는데 만족스러운 선택으로 이어져서 다행이었어요.



그런데 선택의 큰 영향이 있었던 건 필수영양소의 배합 때문이었어요. 살 빼기 좋은 원료는 무궁무진한데 영양 손실까지 막아주는 점이 좋더라고요. 항산화나 면역기능, 체내 에너지 생성이나 대사에 관여하는 셀레늄, 아연, 비타민C, 나이아신, 비오틴, 비타민B6는 따로 사 먹어야 할 정도로 중요한 성분들인데 보조제에 부족함 없이 들어있으니 편리한 관리가 될 것 같았죠.



심지어 합성원료가 아닌 자연에서 추출한 것들이라 오랜 기간 챙겨 먹기에도 부담이 없었어요. 건강까지 생각한 보조제라는 게 시중에서는 보기 드문 거였는데 많은 이들이 권한 걸로 비교해서 제대로 겟 할 수 있었죠. 더군다나 화학적인 첨가물이 전혀 쓰이지 않았다는 것도 메리트더라고요. 살 빼는데 도움 주는 것들은 거의 다 화학성분이 쓰이고 있었거든요.



체지방 줄이는법에 도움을 주는 것도 아닌 색이나 향 등을 인공적으로 조절하는 합성첨가물이나 생산효율을 높이는 화학부형제가 당연하게 쓰이지만 특히 하루 섭취량이 많을 경우는 더 조심해야 하더라고요. 매일 먹는 건 당연히 위험성이 커지다 보니 무화학 위주로 찾아봤는데 복합기능성으로 만들어진 게 없다 보니 내몸애착이 더 메리트 있다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중국산 원료도 절대 안 쓰는 기업이라 안심이 됐죠.



그리고 9가지 엄선된 부원료가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줄 것 같더라고요. 조금만 먹어도 유독 살이 찌는 게 기초대사량이 낮아서인데 이 안에 콜레우스포스콜리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좋더라고요. 그리고 식이섬유가 많은 탄수화물 흡수를 줄이는 흰 강낭콩 추출물도 만족스러웠어요. 이외에 내장지방에 좋고 지방 연소에 도움을 주는 그린커피빈추출물이나 레몬밤추출물, 이너뷰티와 배출에 좋은 원료들이 골고루 들어있어서 관리하기 좋겠다 싶었죠.


TV에서 보면 살 뺄 때 극단적인 것보다는 영양공급이 골고루 이루어지는 게 좋다고 하던데 식단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부분들까지 채워줄 수 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그리고 과일이나 채소도 40종이나 함유되어 있고 전부 유기농 작물이라는 점도 만족스러웠죠. 일반적인 농산물도 골고루 먹기 어려운데 엄격한 관리가 이루어지는 고품질로 보충하니까 건강한 체지방 줄이는법 찾는 사람들에게 좋은 관리템일 것 같았어요.

하루 두 번이지만 각 4정씩 섭취해야 해서 부담일 수가 있어요. 그런데 정제가 작아 한 번에 삼킬 때도 이물감이 없더라고요. 식후 바로 먹는 것이 좋다고 해서 저는 점심, 저녁으로 챙겨먹고있는데요.



솔직히 식단 조절을 하면서 열심히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게 되면 허무감이 들 때도 있는데요. 또 무작정 굶는 분들도 있는데 다양한 영양소가 더해져 건강을 챙기면서 살을 뺄 수 있는 보조제를 챙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도 꾸준히 먹고 어떤 점이 달라졌는지 나중에 또 글을 쓰도록 할게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