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비타민 C 효능 편하게 채워요

by 건강척척석사 2022. 1. 6.

최근 들어 쉬어도 쉬는 것 같지 않고 계속해서 피곤했어요. 기운까지 없으니 매사에 짜증만 늘고 의욕이 없어졌죠. 한데 이런 문제는 몸 안에 영양 밸런스가 맞지 않아서 나타나는 거라고 하더라고요. 특히나 활력이 없다면 비타민C 효능을 알아보고 챙기는 게 좋을 것 같단 이야기를 듣게 됐어요. 따로 영양제는 챙기지 않았던 터라 고민이 됐지만 먹는 나이만큼 챙겨 먹는 것도 늘어나야 한다고 생각이 들어 처음으로 관리 식품에 도전을 하게 됐죠.


비타민씨는 어릴 때부터 가장 흔히 접한 영양소이기도 하죠. 과일류에도 있지만 간편하게 챙겨 먹는 간식용으로도 함유되어 있어서 중요하다는 걸 다시 한번 깨달았어요. 다만 이런 걸 챙겨본 적이 없어서 어떻게 고르는 게 좋은 건지 모르겠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실구매자들의 후기를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수십 개나 읽어보니 좋은 건 확실히 구분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결국에는 유유제약의 퓨어비타민C로 선택했어요. 일단 브랜드가 관리 좀 한다는 분들은 다 알 정도로 유명했고 평이 좋았거든요. 게다가 화학적인 첨가물이 안 쓰인 거라 오래 먹기에 부담도 없다고 해요. 영양제라는 게 한두 번 먹는다고 관리되는 건 아니라 6개월 정도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게다가 함량도 높은 거라 부족함도 절대 없을 것 같아 만족스러웠죠.



비타민C 효능은 단순히 면역 질환으로부터 안전해지는 건 아니라고 해요. 항산화 작용이 가능해서 피부관리 템이라고 불리기도 하죠. 그리고 생리적인 기능을 위해서도 챙겨야 한다고 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국민 건강통계의 자료에서는 대한민국 국민 절반 정도는 섭취를 안 한다고 하더라고요. 때문에 저는 이제라도 챙겨야겠다고 생각이 들었고요.



그런데 왜 수많은 것들 중 요걸로 선택했는지 궁금하실 거예요. 일단은 원료가 너무 마음에 들었거든요. 여러 건강식품에 원료로 많이 쓰이는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추출을 했어요. 신의 열매라는 수식어로 불리는 만큼 함량도 높은 편이고 여러 활성들이 보고되기도 했죠.



실제로 항암은 물론 항고지혈증, 항염, 항산화, 면역조절 등에 좋은 작용을 한다고 해요. 합성비타민이 아닌 자연 유래이기 때문에 오랜 기간 먹기에도 좋을 것 같았죠. 무엇보다 하루 딱 한 정으로 일일 권장량에 대비 200% 보충이 가능해서 간편하게 결핍을 막을 수 있겠더라고요. 여름철에는 특히 땀을 많이 흘리고 소변으로 빠지는 양도 많은데 이를 고려해 넉넉하게 섭취할 수 있으니 걱정할게 없었어요.



게다가 無첨가물로 만 제조를 한다고 해서 안심이 되는 브랜드였어요. 시중에 파는 것들은 대충 봐도 화학물질이 쓰였어요. 영양성분과 전혀 무관한데도 생산효율과 편의를 위해서죠. 한데 합성첨가물과 화학부형제는 물론 중국, 일본산 원료도 일체 쓰지 않는다고 해서 안심되더라고요.



그리고 비타민C 효능에 시너지를 더해줄 만한 부원료의 조합도 마음에 들었어요. 목화씨유 분말에는 비타민E와 리놀레산이 아주 풍부하다고 해요. 결핍으로 이어질 경우 피부염 등을 일으킨다는데 이렇게 보충하니 좋더라고요. 심지어 해조분말이 성인병이나 빈혈, 변비 등을 예방한다고 해서 관리 템으로 좋을 것 같았어요.



무엇보다 1일 1정이라는 것이 가장 큰 메리트죠. 여러 번 챙겨 먹는 거 하루 이틀도 아니고 수개월이면 정말 귀찮은 일이에요. 한데 한 알로 권장량 두 배를 챙길 수 있는 거라 비타민C 메가도스하는 사람들이 무척 선호한다고 해요. 무난하게 챙길 수 있는 거라 저도 나중에 한번 해볼까 싶더라고요.



게다가 제조하는 과정에도 문제가 될만한 게 전혀 없었어요. 품질이나 관리체계가 까다롭고 인증이 된 시설인 GMP에서 만들어지더라고요. 시국 탓에 관리를 더더욱 철저해지고 있고 영양제를 판매하는 곳도 늘어나는데 확실한 곳에서 제조한다고 하니 마음이 놓였어요. 더해서 이력 추적까지 가능해서 안심이 됐죠.



그리고 쟁여놓고 몇 개월씩 챙기는 분들에게도 좋은 완전 밀폐용기더라고요. 저도 중간에 먹다가 부족한 거 질색하는 타입이에요. 그래서 정착해야겠다 싶으면 대량으로 지르는 편인데 완전 밀폐용기라 오래 보관하기에 좋겠더라고요. 정제의 변형을 일으키는 빛이나 수분 등을 차단할 수 있다고 해서 괜찮겠다 싶었죠.



뿐만 아니라 어디서든 생각지도 못한 사고는 일어날 수 있는 건데 아이들이 있는 가정에서도 먹을 수 있도록 이중 안전 마개를 이용했어요. 안전사고는 미리 예방을 하는 게 관건이라고 하는데 안일하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많고 추후에 후회를 하죠. 호기심 많은 어린이들이 있다고 해도 높은 곳에 올려두거나 숨기지 않고 먹을 수 있는 거라서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소비자들이 원하는 사소한 조건들까지 다 갖춰진 거라 다행이었죠.



무엇보다 믿을만한 곳이라 비타민C 효능 또한 신뢰가 되더라고요. 유유제약은 이미 저도 유판씨가 유명해서 알고 있었거든요. 80년 동안 이어져온 국내 제약회사라 해외 수입품과는 원료의 품질이나 출처에 의심이 없었죠. 안전성이 없는 건기식은 비추인데 여러모로 걱정할게 없어 만족했어요.



그렇지만 유명한 만큼 리스크는 따르는 법이라고 생각해요. 유명세를 이용해서 이름을 똑같이 하거나 비슷하게 만들더라고요. 저도 처음에 헷갈렸는데 브랜드를 확인하는 게 성분이나 함량에서 손해를 보지 않는 거라고 해서 유유제약이 확실한지 체크하고 구입했어요. 덕분에 아주 만족스러운 케어를 하고 있어요.



솔직히 인터넷을 통해 자세한 정보들을 접한 거고 처음 먹어본 건데 생각했던 것보다 만족해요. 잘 모르는 분야라 더 꼼꼼하게 따져봤고 하루하루 몸의 변화를 체크하고 있었거든요. 건강을 위해서 복용을 해야 하는 만큼 문제가 되는 것들을 싹 걸러내고 확실한 효과를 볼 수 있기에 오랫동안 챙겨볼 생각이에요. 그렇지만 건강식품이 하루아침에 활력을 가져다주는 게 아니니 조금 꾸준하게 정착하는 게 좋겠죠.



그래서 요즘은 과일도 틈틈이 먹어주려고 해요. 그리고 코시국에 반의반으로 줄어버린 활동량을 늘리려고 홈트까지 하는 중이네요. 어려운 걸로 하면 몇 번 하다 포기할 것 같아서 초보자도 따라 할 수 있는 영상을 틀어놓고 매일 저녁을 마무리해요. 덕분에 몸이 좀 가벼워지는 것 같고 전보다는 기력이 부족하단 생각을 덜해요. 건강을 위한다면 여러 가지를 겸해서 시너지를 높이는 게 중요할 테니 열심히 먹고 싶은 분들에게 비타민 C 효능과 섭취를 한 변화에 대해 리얼 후기 공유해드릴게요. 오늘 내용 참고해서 건강관리 어렵지 않게 해보세요!!

 

 

천연 비타민c : 마이 파우치

천연 비타민c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