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눈 영양제 올인원으로 관리하는 쉬운 방법

by 건강척척석사 2021. 5. 26.

 

예전에는 다른 곳은 몰라도
눈은 제일 좋다고 자랑할 정도로
자신이 있었는데
올해 들어 자꾸 눈이 침침하고 
피로하더라고요 

아무래도 컴퓨터로 작업할 일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았어요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뻑뻑해지고 건조함까지 생기니까 
일상생활의 불편함이 너무 느껴져서 
더 이상 이대로는 안될 것 같아서 
안구 건강에 도움이 되는 
눈 영양제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제가 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찾아볼 수박에 없었던
가장 결정적인 이유는 
바로 눈이 툭하면 빨개지더라고요 

처음에는 피곤해서 그런 줄 알았는데
휴식을 취하더라도 
자주 그러다 보니까 걱정이 되었어요 

눈 충혈 원인 찾아보니까 
여러 가지가 있었는데 
저 같은 증상에는 루테인을 
꾸준히 먹어주는 게 좋다고 해서 
그때까지 이 성분이 들어간 것만 찾아봤어요

 

 

그런데 루테인을 알아보니까 
눈 건강을 위해서 오ㅁ가3가 함께 들어간 걸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하더라고요 

두 가지를 함께 먹었을 때
효과도 좋을뿐더러 
흡수도 잘 되기 때문에 
단독으로 들어가 있는 것보다 
같이 있는 걸 선택하는 게 좋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두개로 이루어진 것을 찾다가
유유 제품에서 만든 걸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물론 루테인은 
눈 충혈 원인 해결하는 데
더 도움이 되지만 
제가 뻑뻑한 증상도 있는데
이럴 때에도 ㅇ메가3가 좋다고 하더라고요

혈관 건강에만 좋은 성분인 줄 알았는데 
안구에도 좋으니 
더 반가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어차피 챙겨 먹을 영양제를
하나로 통합해서 한 번에 먹을 수 있어 
편하고 좋더라고요

 

 

특히 유유제약에서 나온 제품은
눈 건조에서 도움이 되는 기능성을
인정받은 알티지 성분이 함유가 되어있어 
더 믿음이 있었어요 

게다가 올인원 제품답게 
베타카로틴 아연 셀렌 비타민E까지 
들어가 있었는데요 

꾸준히 먹으면 안구 말고도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들이라서 
더 든든하더라고요

 

 

거기에 루테인+오메가3 둘 다 산패 위험도가 
높은 편이어서 개별 포장으로 되어있는 걸
선택하면 좋다고 했었는데 
유유제약 올인원 루테인 알티지오메가3는 PTP로 되어있었어요 

덕분에 산소 열에 오염될 수 있는 것들을
예방할 수 있어서 좋았고 
위생적인 부분에서도 마음에 들더라고요 

하지만 무엇보다 이 눈 영양제는 휴대하기가 좋다는 것도 
큰 장점 같아요

 

 

사실 저도 전에는 눈 영양제를 선택하더라도 
남들이 좋다 하는 거 따라 샀었는데 
이번에 처음으로 꼼꼼히 따져보게 되었거든요 

아무래도 안구 건강이라는 게
굉장히 중요하다 보니까 아무거나 먹기가 그랬어요 

또 여태까지 기능 식품들을 챙겨 먹더라도 
특별히 좋아진다는 점을 느끼지 못해서 
돈 낭비한 적이 많았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유유제약 걸 선택하고 나서
왜 다른 제품을 먹었을 때
큰 효과를 못 느꼈는지 알겠더라고요 

우선 시중에서 판매되는 대부분의 눈 영양제는 
화학처리가 많이 되거나
합성첨가물이 들어간 게 많았어요 

사실 전에는 이게 그렇게 인체에 해로우면
허가가 될 수 없는 건데 
된다면 큰 영향이 없어서 그런 줄 알았는데
지금은 괜찮더라도 나중에 
어떤 무시무시한 
부작용이 나타날지 모른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합성첨가물 같은 경우는
몸에 잘 쌓이기도 하고 
배출되기가 어려워서 
지속적으로 먹을 경우 
몸에 해로울 수밖에 없다고 했었어요 

그래서 아무리 좋은 성분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도 
만들어지는 과정에서 
화학처리가 된다면 당연히 좋을 수가 없겠더라고요 

그럼 눈 충혈 원인 해결도 못하고요

 

 

그런데 유유제약은 화학처리나 
합성첨가물이 모두 안 되어있었어요 

가끔 어떤 성분이 배제가 되었다고 
크게 광고하는 곳들이 있는데 
그런 경우에는 그것만 들어가지 않았을
가능성이 크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애초에 꼼꼼히 
살펴봐야 해요

 

 

그래서 저는 유유제약 올인원 루테인
제품을 선택할 때 
상세 정보란을 통해 
두 가지 모두 무첨가라는 것을 확인하고 
구입했답니다 

그리고 그 과정에서 
GOED의 엄격한 품질 조건에 
부합하는 원료를 사용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무려 국제 어유 품질 기준에 해당되는
IFOS 최고 등급이 5스타인데 
그걸 받은 걸 썼다고 하니까 
더 잘 선택한 것 같았어요

 

 

거기에 1941년부터 운영된 
국내 제약 회사인 유유제약에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는데요 

대표적인 유판씨 베노플러스도 
너무나 유명한 것들이라 
안구 건조를 떠나서 
눈 충혈 원인 해결을 
제대로 해줄 것 같은 
기대감이 있었어요 

확실히 원료의 출처를 알 수 없는 것보단
국산에서 제작한 게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이번에 처음으로 영양제를 고르면서 
꼼꼼히 따져보다 보니까 
만족도가 커서 
이웃님들에게 공유를 해드리고 싶더라고요 

꼭 제가 먹고 있는 유유제약 제품이 아니더라도 
알티지 성분이 들어간 
올인원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또 화학처리, 합성첨가물이 
안 들어간 것도 확인해보시고요

 

 

저는 이번에 눈 충혈 원인 해결하려고 
올인원 루테인 제품을
먹기 시작한 거지만 
가족 중에 라식을 한 사람이 있는데 
수술을 했는데도 
가끔 뻑뻑함을 느끼더라고요 

그래서 한통 사다 줬네요 

보통 누군가에게 건강기능식품을 
선물하기가 어려운데 
믿고 먹고 있는 제품이다 보니까 
처음으로 큰 고민 없이 
사준 것 같아요

 

 

그럼 저처럼 장시간 동안 컴퓨터로 
작업을 해야 하는 분들이나 
갑자기 충혈된 눈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시는 분들
또는 건조함 때문에 일상생활이 불편하신 분들은
하루라도 더 빠르게 
안구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챙겨 드셨으면 좋겠어요 

대신 제가 알려드린 몇 가지 기준을 
꼭 기억하셔서 눈 영양제 선택할 때
괜찮은 제품을 골라드셨으면 좋겠네요 

 

 

루테인 눈영양제 : 마이 파우치

루테인 눈영양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