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프로폴리스 영양제 미리 항산화 챙겨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5. 28.

 

"프로폴리스 영양제 미리 항산화 챙겨요"

요즘 모두들 건강을 챙겨야 할 때인데 저는 특히
면역력을 더욱 신경쓰게 되었어요

예전에는 간단하게 산책을 잘 다니고
퇴근 후에도 걸어서 집에 올때가 많았는데 이번엔
그렇게 할 수 없게 되어서 면역력도
점차 저하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
그 원인 중에 하나가 바로 감기기운도 들고
특히나 비염 증상이 더욱 심해진 것 같더라고요.

이제는 이런 상황이
언제까지 계속될지 모르고
건강에 대해서
마냥 손놓고 가만히 있을 수 없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프로폴리스 고민을 해보게 되었어요

 

 

그렇지 않아도 요즘 인터넷에 조금만 찾아보면
면역력 높이는 방법,
컨디션 조절하는 방법 등
여러가지의 내용들이 많았는데 그 중
운동을 꾸준하게 하면서 영양제를 챙김으로써
건강 관리를 하고 있으신 분들이 꽤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시중에 판매중인 다양한 종류의 영양제가 눈에 띄었는데
저는 프로폴리스를 선택해서 먹기로 했답니다.

 

 

이 프로폴리스성분이 들어 있는
영양제를 먹으려고 하는
이쥬 중에 하나는 바로 제가 어린 시절부터 진행된 비염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해서 골랐는데
자고 일어나서 아침이 되면 코로 숨 쉬기가 어렵고
밤이 되면 코가 건조해져서 깊은 잠에 들기 어렵다보니
더욱 피곤한 느낌이 많이 생기고 있었어요.

가습기를 사용해봐도 도움이 없고 만성 비염때문에
좀 더 도움이 된다는 제품들 중에서는 그린이 붙은 것을 주로 먹는데
항염이나 아토피, 천식, 면역력 향상에 좋은
영향을 주고 있어
프로폴리스를 챙겨먹기 시작한 지
벌써 3개월정도가 지난 것 같은데요

 

 

이 제품을 챙긴 다음 부터는 피곤할 때 생기는
구내염이 많이 사라졌는데 사실
입안에 염증이 생기면 음식을 먹을때도 그만큼 아프고
번거롭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것이 없을 것 같아요

제 친구들도 프로폴리스 효능을 알아보라고
얘기했었는데 나한테 필요한 게 맞는가 싶은
생각도 들어서 궁금증에 이 성분에 대해
찾아봤는데 저를 납득시켜줬던 내용이 있어
가져오게 되었어요.

제가 지금 챙기고 있는 브랜드는 포뉴 제품인데
꾸준하게 챙겨 먹으니까 가장 좋았던 것은
코가 막혀서 잠에서 깨는 일이나
저녁시간에 취침할 때 코가 건조해지는 일이
정말 많이 줄었다는 것이 였어요

 

 

일상생활에서 숨쉬는 것이 가장 중요한데
자다가 숨이 막혀서 일어나게 되면 다시 잠에 들기도 어렵잖아요
무엇보다 중간에 잠에서 깨면 정신도 피곤해서 그런지
아침에 눈을 뜨면 몸도 천근만근
무겁고 뻐근했는데 지금은 그렇지 않아서 정말 좋았어요
그래서 저처럼 비염이 있는 분들에게
유익한 정보가 될 것 같아서 지금 바로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제조 과정은 꿀벌이 자신의 타액과
섞어서 만드는 것인데
이 성분은 채취하는 양이 매우 적어서 귀한 원재료이고
특히 가장 중요한 플라보노이드 성분도 있어요

이러한 성분들이 구내염에 도움 주고
제가 여기에서 가장 이득 본 것이 비염에
도움을 주는 것인데요
저에게는 마치 사막 속에 오아시스 같은 느낌 이었어요

 

 

그리고 좀 더 자세하게 살펴본 결과중
요즘 핫한 것은 브라질을 원산지로 한
제품이 인기가 많았는데 그 이유가 무엇인지 하고
좀 더 알아보게 되었답니다

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에는
아르테필린C 라는 귀한 성분이 있는데
브라질에서도 해발 800M이상의 깨끗하고
좋은 바카리스 나무에서 채취하기 때문에 더욱 귀해요


그렇다보니 브라질에서는 국가적 차원에
SIF 인증번호를 부여해서 품질이나 위생에 대해서 엄격하고요
그렇기 때문에 이 곳에서 만들어진 프로폴리스는
그린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수 있다고 합니다!

 

 

피부 항산화, 면역력 강화, 암 예방, 구강 내 염증에 대해
특출난 능력이 있어서 더욱 좋은 것이죠
그래서 제대로 된 효능을 보려면
꼭 그린 수식어가 붙은 제품을
골라서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자세한 정보들은 제품 뒤에 적혀 있으니
천천히 따져보시고
상세하게 확인하시는 것을 추천 드릴게요

예전부터 영양제에 대해서
여러 내용들을 들었는데
최근에 만들어진 제품들속에 많은 양의 화학성분이
들어간다는 정보를 뉴스에서 보고 걱정이 들었는데요

 

 

그래서 제가 가장 먼저 확인했던 것은 합성 첨가물이나 화학성분
종류가 들어가지 않은 무첨가 제품을 찾으려고 고생을 많이 했어요
업체에서 이런 성분을 넣는 이유는 바로
대량생산이나, 유통기한을
늘리기 위해서 많이 이용한다고 하더라구요

만약 이런 정보를 잘 모르고 제품을
고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서
대표적인 부분을 알려드리자면
이산화규소, HPMC, 스테아린산 마그네슘,
합성착색료 등이 있어서 제품 뒷면을
체크하시고 복용하시는 것이 좋다고해요.

 

 

이런 성분이 우리 몸에 쌓이게 되면 배출이 어렵고
나중에는 여러 부작용까지 발생시킬 수 있으니
건강을 위해서 챙긴 영양제이니 만큼 더욱 신경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이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외에도
다른 성분들이 좀 더 있나 찾아봤는데
다양한 부원료가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제대로된 그린 프로폴리스 효과를 보기 위해 도와주는
해조분말이 탄력강화를 도와주고, 배변활동이
원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치커리추출물분말이
그리고 미강추출물분말이 함께 들어있더라구요

 

 

요즘 현대인들이 햇빛을
자주 보기 어렵고 지금 상황이
좋지 않다보니 외부에 외출하기에도 좋지 못하고
면역력 부족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별도로 다른 것을 구매하지 않아도
한 번에 챙길 수 있는 그린 프로폴리스 효능 안에 영양소들을
꼼꼼하게 체크해서 먹을 수 있다 보니
더욱 다양한 이득을 봤어요

 

 

제가 이걸 먹고 난 다음에 주변 지인이나 친구들
그리고 가족에게도 추천해주고 선물하고 있는데요

 

 

제가 주변에 알려준 뒤로 모두 한 번씩
섭취해보고 난 다음에는 만족하고
지금까지도 같이 챙겨 먹고 있어요~

 

 

여러분들도 한 번 주변 지인 분들에게
알려주셔서 다함께 같이 건강관리 시작하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같이 힘든 시국에 건강 관리 잘해서
다같이 힘을 모아 이겨내면 좋을 것 같아요

 

 

날씨가 점점 더 더워지고 있네요
다들 건강 관리 잘하시고 특히
면역력과 항산화 관리!
프로폴리스 영양제 꼭 챙겨보세요

 

 

 

그린 프로폴리스 : 포뉴

그린 프로폴리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