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간 영양제 밀크씨슬 챙긴 이유

by 건강척척석사 2021. 6. 18.

 

"간 영양제 밀크씨슬 챙긴 이유"
건강에 대해서 꾸준히 관리하고 챙겨줘야 했었지만 바쁘다 뭐다 하면서 항상 놓치면서 살았었어요. 귀찮아도 바빠도 항상 건강이 먼저였어야 했지만 그러질 못했죠.. 그렇게 대충 챙기다 보니까는 결국에는 문제가 생기네요. 

 

 

건강에 대한 밸런스가 무너져도 심히 무너진 것 같아서 안되겠다 싶어서 바로 지금 몸을 위해서는 어떤 게 좋을까 하다 결국 간 영양제를 찾게 됐어요. 현재 피로감도 너무 심하게 느끼고 있고 계속해서 회복이 안되는듯한 느낌을 받으니까 아무래도 안되겠더라구요. 

 

 

검색을 하니까 밀크씨슬 이라고 하는 성분이 들어가 있는 걸 많이 먹더라구요. 이건 우리나라에서는 엉겅퀴 꽃이라고 불리우는 식물이래요. 이 엉겅퀴꽃인 밀크씨슬 이라고 하는 꽃 안에서 나오는 실리마린 이라고 하는 성분이 간 기능 개선에 전반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다 라고 식약처에서 기능 인정을 했대요. 

 

 

피로회복이 잘 안되고 계속해서 피곤하신 분들은 일단 간건강이 잘 관리되고 있는 것 인지를 따져보고 안되어 있으면 이번 기회에 챙겨주는 게 좋다고 생각해요. 저도 그래서 그 실리마린 효능을 알아보고서 사게 됐어요. 주된 효능이 있는것도 중요하기는 하지만 이 밖에 다른 성분들이 어떤 걸로 들어있는지를 알아보는것도 매우 중요했어요.

 

 

간 영양제 속 첨가물 부분에 대해서도 굉장히 꼼꼼하게 봤어요. 안에 일단 스테아린산마그네슘, 이산화규소, HPMC 등의 화학부형제를 맛과 향을 위해서 넣었는지 안 넣었는지 체크하게 됐어요. 

 

 

정제를 뭉치게 만들어주기도 하고 향도 좀 더 좋게, 맛도 좀 덜 역하게 만들어줘서 편리하기는 하겠지만 오래도록 먹게 되면 몸에 더 안좋다고 하는 성분들이에요. 

 

 

제가 챙긴 간 영양제는 이 성분들 모두 배제돼 있었구요. 추가적으로 다른 성분들 모두 비타민류, 나이아신, 비오틴, 엽산, 판토텐산, 아연, 셀레늄 등으로 10중 복합성 성분들이 굉장히 몸에 좋다는 것들 기준으로 들어가 있더라구요. 

 

 

자연 본연을 그대로 넣은 듯한 유기농 부원료 24종까지 들어가 있다 보니까 확실히 좋은 제품이구나, 라는 믿음이 생기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다른 부원료들을 살펴보니 허브 5종, 해조분말, 유산균 혼합분말, 맥주효모 추출물, 마카추출물, 헛개나무 추출물, 타우린 등이 들어가 있었어요. 모두 음식으로 일일이 챙겨주기까지는 조금은 무리가 있는 성분들이었는데요. 

 

 

이번에 이렇게 제대로 된 간 영양제를 챙겨주기 시작을 하면서 직접 먹어줄 수 있었어서 좋았어요. 정직하게 무첨가 원칙으로 만들어졌고 이 밖에 특별한 레시피 완성으로 인해서 확실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었어요. 

 

 

아쿠아코팅이라고 해서 기술력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진 간에 좋은 영양제 제품이다 보니까 더욱 눈길이 갔던 것 같기도 해요. 이건 정제가 잘 부러지거나 깨지지 않게 해주고 가루가 날리거나 손에 묻어나지 않게 해줘요. 확실히 표면이 매끄럽다 보니까 목넘김도 편안하게 만들어주고, 섭취하면 이물감이라던지 냄새 나는 것에 대해서도 덜나니까 불편하지 않아요. 

 

 

게다가 안심할 수 있는 PTP 개별 포장이에요. 위생적이고 간편한 포장방식으로 인해서 조금 더 안정적으로 제품 보호를 하다 보니까 외부의 충격이나 산소나 열, 습기에 대해서 산화 ,변질, 변색 되는 것을 방지합니다.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구요~ 하루에 딱 한 번, 2정만 드셔주시면 되구요. 직사광선 피해서 서늘한 곳에서만 보관해주시면 되어요. 

 

 

안심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GMP 인증공장에서 제조되고 있어요. 그냥 간단하게 고른 간에 좋은 영양제가 아니라 전반적으로 만들어지는 곳, 엄선한 재료들, 후의 효과까지도.. 다 믿을 수 있겠다 생각하고 고른거였어요. 오래도록 이 영양제를 섭취하기 시작을 해야하는 분들이라면, 그리고 더더욱이 오래도록 섭취 후에 또 다른 부작용이라던지 문제가 일어나지 않기를 바라는 분들이라면 확실히 이렇게 성분부분에 대해서나 합성물에 대해서도 다 체크를 하시는 것이 좋아요. 

 

 

간 영양제 뿐만 아니라 각종 영양제들은 안에 합성성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실수 하지 않고 그런 것들 골라 건강하게 먹고 싶다면 이런 노력은 필수예요.

 

 

암튼 그렇게 해서 고른 이 제품은 지금 현재 내 몸을 위해서 아주 열심히 일을 해주고 있는데 전반적으로 다양한 성분들이 안에 들어가 있어서 그런지 따로 비타민 영양제 먹어주던것과 성분이 많이 겹쳐서 이거 하나로만 잘 버텨주고 있는데 아주 만족하는 편이에요. 

 

 

간 건강은 특히나 간에 좋은 음식 같은것만으로는 아무리 잘 해주려고 케어를 한다고 한들 다 완벽하게 케어가 되는 건 당연히 아니에요. 그래서 만일 여러분들이 이런 부분으로 무언가 챙겨주려고 한다면 음식 보다 내가 필요한 영양성분들을 잘 갖추고 있는 영양제는 어떤 게 있는지를 골라보시는 것이 가장 중요해요. 간 영양제 고민하신다면 포뉴 밀크씨슬 한 번 고려해보시길 바라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