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엽산효능 미리 알고 챙기는게 중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6. 8.

"엽산효능 미리 알고 챙기는게 중요"

요즘 스마트폰을 많이 보는 것 같아요
각종 이슈도 많고 그래서 뉴스탭이나 영상 등을 끊임없이
보는데 한참 그렇게 둘러보다보면 시간이 확 지나가
있더라구요

 

 

임신 이후로는 전자기기 사용을 좀 덜하려고 했는데
마음처럼 안되네요 가뜩이나 입덧이 좀 심해진 것 같아서
어떤걸 먹고싶다가도 금방 또 역해져서 그만먹게 되더라구요
끊임없이 배가 고픈데 먹고 싶은걸 아무거나 먹질 못하니 
고문이 따로 없더라구요

 

 

요즘 뭘 챙겨먹으면 좋을지 맘카페라던지 많은 정보를 보려고 했거든요
근데 보니까 정보가 너무 방대하고 어떤게 어떻게 좋은지 
정확하게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다가 이쪽으론 전문가인 친구에게 
물어보았어요 임신초기 영양제로 뭐가 좋은지를요
친구가 아무래도 경험자이고 이것저것 많이 찾아보고 먹어봤다고 해서
도움을 받는 중이에요 그러다가 임산부 영양제 복용 후기를 듣게 되었어요

 

 

친구한테 추천 받은 영양제는 '포뉴 엽산 400'이에요
원래 엽산은 임신 준비중에 신랑과 함께 먹는게 
좋다고 했지만 전 잘 몰랐던 것 같아요
그래도 지금 늦지 않았다고 초기에 먹는 것도 
중요하다면서 엽산효능에 대해서도 이것저것 설명해주었네요 

 

 

엽산은 비타민B9라고도 하는데요 
수용성 비타민B군 중 하나라고해요
주요 생리작용으로는 적혈구를 만들어주고 세포 합성에 필요한 DNA를 만드는데 
중요한 성분일 뿐만 아니라 간 해독작용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인데요
굉장히 중요한 역할을 하죠? 임신 중에 아기에게 공급해야 할 혈액량이 
45%정도로 늘게 되는데 혈액을 만들때 필요한 단백질, 철분, 엽산 등이 
필요하대요 평상시에는 음식으로 보충할 수 있지만 체내에 저장량도 많지 
않다고 하니까 임신 때처럼 요구량이 늘어버리면 보충제를 꼭 먹어야 된다고 하네요

 

 

임산부 엽산 섭취 시기는 임신 전부터 14주까지 필수로 먹고
1일 400-600mcg의 엽산을 보충하는게 좋대요 
또 임신 한달 전~ 임신 14주까지 하루 
400-800㎍ 복용이 필수라는데 그중 보충제로는 400㎍를 섭취하고 
상추, 시금치, 아스파라거스 등과 같은 식품을 통해 나머지 200㎍를 
섭취 권장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라요
저도 몰랐는데 생각보다 아는 사람들이 별로 없더라구요 
그 중요성을 인지하지 못했던 것 같아요 임산부 영양제가 중요하다는 걸 
주변 사람들한테 알려야 겠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엽산효능을 꼭 챙겨야 되는 만큼 임산부 영양제로 권장되기도 하고 
그만큼 성분이 좋으니 사람들이 찾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포뉴 엽산에는 레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주원료 엽산이 함유되어 있어요

 

 

제품에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건조효모 비타민B12가 함유되어 도움을 주죠
비타민B12는 정상적인 엽산 대사에 필요한 영양소라고 해요 
엽산을 섭취하게 되면 엽산 대사 작용을 위해 비타민B12가 이용되기 때문에 
비타민B12가 부족할 수도 있거든요 포뉴의 엽산에는 비타민B12가 1일 
영양성분기준치 대비하여 138%나 들어 있다고 하니 타사제품보다 엽산 활성화하는데 
더 도움이 되겠더라구요 또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합성향료, 
감미료, 착색료 등의 합성 첨가물도 들어있지 않다고 해요 
정제, 맛, 향을 위한 첨가물을 0.1%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하니
임산부 영양제로 믿고 먹을만 하겠죠?

 

 

임산부는 특히 성분을 꼼꼼히 따져보고 먹어야 하잖아요 
혹시 몸에 좋지 맞지 않은 부원료들이 있으면 어쩌나 고민도 했었는데 
그 걱정이 무색하게 이 건강기능식품에는 자연 원료를
그대로 담은 유기농 부원료가 28종이나 함유되어 있어서 안심이 되었어요

 

 

저는 한 번 정착하기로 마음 먹은 것들은 주변에 많이
추천하고 그러거든요 물론 그 전까지 꼼꼼히 알아보고
정착하는거지만요 이번에도 제대로된 임산부 영양제 추천을 위해 
알아본 거에서 더 조사했던 것 같아요 이왕이면 다양하게 말씀 드리는게
좋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이 제품은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제조돼서 안전하게 섭취 가능하다고 하네요 

 

 

이뿐만 아니라 동부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 3억원에도 가입한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이에요 보통 다른 제품 봤을 땐 아예 가입 되어 있지 않거나
1억원까진 봤던 것 같거든요 근데 금액만 봤을 때도 더 믿고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또 건강기능식품이력추적관리 시스템을 아시나요?
포뉴는 제품기본정보, 원재료정보, 품질정보, 출하정보 등 제품의 상세 정보들이 
모두 투명하게 공개되어있어 ‘안심 제품’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어요
정보를 좀 더 검색하고 싶으시면 여기에서 눈으로 확인할 수가 있어요

 

 

완전 어렸을 때 먹었던 다른 영양제는 유통기한이 남았는데도 불구하고
두고 먹으면 색이 좀 변한다고 해야하나 그런 찝찝함도 있었고
엄청 큰 통 안에 들어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불편했거든요
근데 이건 완전 밀폐 안심용기를 사용해서 정제에 영향을 줄 수 있는
빛, 습기, 수분 등을 차단하고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이중 안전마개를
사용해서 어린 아이들이 뚜껑을 쉽게 열지 못하도록 만든 점이 좋았어요
또 통이 별로 크지 않아서 부피 차지 하는 것도 별로 없구요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먹어도 편하고 안전해서 복용의 장점이 아닌가하는
생각이 들었네요

 

 

포뉴 엽산 400은 1일 1회 1정으로 총 2개월을 먹을 수가 있는데요
하루에 여러번 섭취해야하는 다른 영양제를 본 적 있는데 그에 비해서
섭취가 간편하고 까먹기 쉬운 사람한테 좋은 것 같아요 엽산효능을 제대로
볼 수 있겠다 싶었죠 알아보면서 포뉴 브랜드에 관심이 생겨서 
다른 제품들도 둘러봤는데 이 브랜드 자체가
합성부형제를 배제하고 자연유래 원료 사용을 권장하고 있더라구요
후기들 또한 그 점에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다고 하는 내용들이 있었어요

 

 

이 제품은 다양한 사람들에게 권장되는데요
임신을 준비하는 가입기 여성과 배우자, 엽산 보충이 필요한 임산부와 엽산 요구량이 
증가하는 수유부, 풍부한 영양섭취가 필요한 성장기 어린이 및 청소년, 평소에 인스턴트와
육류위주의 식사로 야채섭취가 부족하신 분, 엽산 보충으로 건강 증진 및 활력을 원하시는 분,
다이어트와 불규칙적인 식사로 영양섭취가 부족한 현대인 등등 다양한 연령들에게
권유해도 되겠더라구요 성분이 좋은 만큼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임신 영양제로 엽산효능을 찾게 된거지만 앞으로도 꾸준히 저에게 주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 같아요
임신 준비기간에 남편이랑 같이 먹었으면 더 좋았겠지만 지금이라도 알게됐으니
꾸준히 먹어볼 생각이랍니다 아직 고민 중이시라면 이번 기회에 한 번 챙겨보세요!

 

 

임산부 엽산 천연 : 포뉴

임산부 엽산 천연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