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프로바이오틱스 제대로 알고 먹기

by 건강척척석사 2021. 6. 28.

 

예전에는 건강관리에 좀 신경썼던 것 같은데
요즘엔 바빠서 신경쓸 겨를이 없었어요.
특히나 유제품이나 풍부한 영양소가 담긴 음식을 먹지
않다보니 장내 유익균이 결핍되어 소화불량이나 변비 같은
문제가 생기기도 하는데요. 한번이라도 이런 문제로
걱정해본 사람이라면 오늘 내용 참고해서 건강관리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저 역시도 요즘 들어 소화가 되지 않아
포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해서 먹고 있어요.
이건 다른 유산균에 비해서 구입할만한 이유가
충분하기에 선택하는데 망설임이 없었어요.

 

 

유산균이라고 해서 다 같지는 않아요. 어떤 걸 어떻게 담았느냐에
따라서 효과가 확연하게 달라진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좋은데, 이 브랜드는 3대 유산균 기업에 해당하는 곳 중
듀폰 다니스코사와 로셀사 프리미엄 균을 사용했다고
하네요. 이름만 봐서는 크게 와닿지 않았으나 세계적인
기업이라고 하니 믿고 먹어도 되겠다 싶더라구요. 세계적으로
인증 받은건 안전성과 생존력 그리고 특허 기술력까지
뛰어나다고 볼수가 있으니 말이에요. 특히나 이런 기업의
균주를 포뉴만의 독자적인 레시피로 재탄생시켰다고하니
이런 부분도 칭찬할만 했어요.

 

 

유산균은 각각 가지고 있는 역할이 다르기 때문에
단일 균주 보다는 복합적으로 여러가지 균주를 챙기는
것이 좋다고 하는데 이건 프리미엄균은 무려 17종이 들어 있었어요. 
여기에 담겨져있는 유산균은 말하기도 벅찰 정도인데, 
어느것 하나 필요하지 않은게 없으니 이런점 참고해서 구입해주면 돼요. 
이런 내용은 상세페이지에서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수가 있어요.

 

 

균의 종류를 확인하셨다면 과연 흡수가
잘되는 제품인가를 확인해야돼요. 유산균 특성상
열과 산성 등에 약하기 때문에 장에 이로운 역할을
하기도 전에 사멸할 수가 있는데요. 균이 쉽게 죽으면
제 기능을 못할 확률이 커진다고 해요. 하지만 동결건조코팅
특허기술을 이용한 포뉴는 이런 부분과 관련해서 안심해도
되더라구요. 균의 생체막을 보호하고, 높은 온도와 습도에서
안전성이 뛰어난걸 확인했기에 위산이나 담즙으로 인해서
균이 죽으면 어쩌나 하는 걱정 전혀 할 필요가 없었네요.

 

 

또 포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는 100억 보장 유산균이라는 
사실 역시도 완벽했어요.
보통은 처음 제조할때 투입하는 균의 수를
투입균수라고 해요. 하지만 이건 제조하는 과정에서
쉽게 망가지다보니 이보다는 장까지 도달하는
보장균수를 확인하는게 좋아요. 이건 장에 도달하는
균의 수치를 나타내는거니 충분히 믿고 먹을수가
있답니다. 다른 브랜드에 비해서 여기는 무려 100억
마리나 되는 보장균수가 담겨져 있다고하니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장점을 나열하자면 굉장히 많지만 제대로 고르고
싶은 사람을 위해서 계속 설명해주고 싶어요.
어떤 균을 얼마나 담았는지 그리고 보호막이나
보장균수와 관련해서도 문제가 없는지를 확인했다면
안전성을 극대화했는지도 살펴봐야 해요.
이런 점 역시도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할수가 있는데,
ONE-STOP의 제조 공정라인을 갖고있다고 하기에
아주 흡족스러웠답니다. 이정도면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괜찮을까 하는 걱정을 할 필요가 없었으니 말이에요.

 

 

냉장배송이 된다는 점 역시도 상당한 메리트에 해당
했어요. 냉장 배송은 유산균이 배송 과정에서 변질되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 아주 중요해요. 이런 제품을
먹는건 장내 유익균 증식시키기 위해서인데,
배송 되는 과정에서 쉽게 파괴가 된다면 당연히
문제가 될수밖에 없어요. 그러니 냉장배송을 해주는지도
면밀하게 따져보고서 선택을 해주면 된답니다. 포뉴는
냉장배송을 해준다고 기재를 해두었기에 믿어도 되겠다 
생각하면서 바로 구입하게 되었어요.

 

 

신바이오틱스라고 들어보셨나요?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를
함께 먹었을때 시너지 효과를 챙길수 있는데 이때 이 두가지를
함께 담아둔것을 신바이오틱스라고 해요.
이 브랜드는 여기에 해당하도록 제조를
했어요. 마지막으로 첨가물까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는걸
보니 이만하면 완벽 그 자체라고 할수가 있었네요.
사실 첨가물이 없다면 건강에는 좋지만 맛이 없겠다라고
느낄 수가 있으나 전혀 그렇지 않아요. 이건 누구나 좋아할만한
요구르트 맛이라서 거부감 없이 장내 유익균 충전중이에요.

 

 

요구르트 맛이라는건 분말을 첨가한 덕분에 낼수있는거지
별다른 첨가물을 넣은건 아니에요. 덕분에 저는 1일 1포씩
챙겨먹으면서 건강 제대로 챙기고 있어요. 아무래도 개봉이
편한 개별포장으로 되어있고, 한포씩만 챙기면 되니 하루도
거르지 않고 먹게 되더라구요.

 

 

휴대성이 좋아서 이건 가방에 넣어두면 언제
어디서라도 편하게 먹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좋아요.
온가족 유산균으로 적합하겠다 싶었네요.
제조과정이나 원료, 성분에서 빠지는 부분이 없고 이렇게
간단하게 휴대하고 다니면서 먹을수까지 있으니 누구라도
좋아하는건 당연할거에요. 특히나 맛이 좋으니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장내 유익균이 중요하다고 느낀 이유는 소화가 잘 되지
않아서 였어요. 언젠가 부터 밀가루나 기름진걸 먹으면 하루종일
속이 부대꼈는데, 병원을 가보니 장속에 유익균이 부족하면
이런 문제가 생긴다고 하네요. 따로 유제품이나 유산균을
섭취해주면 달라짐을 느낄수 있을거라고 했고, 여기에
도움받기 위해서 제품을 골라본거구요.

 

 

꼼꼼한 성격이다보니 하나도 놓치지 않고 다 따져보고서
선택을 했는데, 포뉴 패밀리 프로바이오틱스를 구입하지
않았다면 과연 뭘 먹었을까 싶어요. 이것만큼 잘만든걸 시중에서
찾기가 어려우니까요.

 

 

이걸 고른 덕분에 하루도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섭취하고 있어요.
나름대로 소화에 도움을 받기 위해서 안하던 유산소 운동까지
틈틈히 하고 있다보니 조금씩 달라짐을 느끼는 듯 하네요.

 

 

장내 유익균이라는게 갑작스럽게 확 충전 되는게 아니니
앞으로 프로바이오틱스 꾸준하게 먹어볼까 싶어요. 
맛도 좋고 완벽하게 제조가 되었으니 
그만 먹어야 겠다는 생각이 전혀 들지 않아요.
장내 유익한 균을 채우는 일은 남녀노소 할것없이
누구에게나 필요해요.

 

 

저처럼 소화불량이 생기거나 변보는게 시원치 않아지기
전에 미리미리 건강관리를 해서 달라짐을 느껴보길 추천해요.
간편하게 유익균 챙기는 방법이 있는데 하지 않는다는건
건강을 그냥 방치하는 것과 같으니 말이에요. 
이정도로 포스팅 마칠테니 프로바이오틱스 괜찮은 걸로 한 번 살펴보세요!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 포뉴

프로바이오틱스유산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