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코엔자임 Q10 추천 포뉴로 골랐어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7. 16.

 

최근에 검진을 받았는데 고혈압 관리가
필요하다는 결과가 나왔어요. 아직 30대 초반인데도
불구하고 혈압이라니 당황스럽더라구요. 집안에
고혈압 내력도 없는데 말이에요. 억울하면서도 우선은
관리가 필요하다고 하니 이리저리 방법을
찾아봤는데요. 항산화 성분과 혈압감소에 도움을
받고 싶다면 코엔자임 Q10 추천 한다라고 이야기를
하기에 자연스럽게 이 영양제를 알아보고 구입했네요.

 

 

아마 코엔자임 Q10 추천 받아도 이게 뭐지 싶으신
분들 많을거에요. 저도 비타민C나 아연은 들어봤어도
이건 되게 생소했는데요. 알고보니 이런 성분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체내에 유지되어 있는 양이
쉽게 결핍된다고 해요. 이로 인해서 운동 능력이
하락하기도 하고, 여러가지 건강 문제가 발생하기에
미리미리 챙겨줄 필요가 있었네요.
결국 혈압 관리외에도 꾸준히 챙겨먹기 좋은 영양소라고
볼수 있었던거에요.

 

 

실제 인체시험 결과에서도 항산화 도움이라던가
높은 혈압 감소와 같은 기능성이 확인 되었다고 하니
정말 꾸준히 먹는다고 달라질까 생각할 필요 전혀
없는 영양소였답니다. 인체시험에서 이런 원료로
인증을 받았다고 하니 꾸준히 먹어주기만 하면
되었네요. 그래서 전느 이것저것 따져보고서
포뉴 코엔자임Q10으로 구입을 했어요.

 

 

이건 어느 하나 문제되는 부분이 없었어요. 기본적으로
5중 복합 기능성 원료가 들어있었고, 함량에서 부족함이
없었답니다. 기능성 원료는 하나같이 식품의약품안전처로
부터 인정을 받았기에 더 좋았어요. 
코큐텐 외에 비타민C, 비타민E, 아연, 셀렌은 당연하게
우리 몸에 결핍되어서는 안되는 것들이랍니다.
이런게 잔뜩 들어있으니 아주 괜찮다라고 생각할만 했네요.

 

 

그리고 제가 필요로 하는 코큐텐은 100mg이
함유되어 있었어요. 이게 최대 기준치에 해당한다고
하는데요. 이렇게나 풍부하게 넣어두다보니 굳이
다른 브랜드로 골라먹을 필요가 없겠다 싶었네요.
심지어 이 영양제에 사용된 원료는 하나같이 자연에서
가져온거라고 하기에 이런 점 역시도 아주 좋았어요.
보통은 인위적인 성분을 원료로 하던데, 여긴
이렇지 않으니 든든함 그 자체였어요.

 

 

캡슐의 원료 자체도 식물성이라 소화가 잘되고,
열에 강해 오랜시간 보관하기도 좋더라구요. 원래
동물성 원료를 사용한 캡슐은 여러모로 문제가
많아요. 가장 큰 부분은 제조과정에서 비위생적인
요소가 있다는건데요. 이런 점과 관련해서 안심할 수
있기에 든든함 그 자체였답니다. 애초에 동물성캡슐이
아닌 식물성 캡슐이니 만족하는거야 당연했네요.

 

 

이런 이유들을 하나씩 보면서 구입하기 좋겠다 싶어
바로 선택했어요. 가격대가 높지도 않았고, 심지어
하루에 한 번만 먹어주면 된다고 하니까 세상
간편했네요. 1일 1캡슐이면 깜빡할 일도 없고, 귀찮다고
여길 부분도 없으니 완벽하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요게 배송 받고서 개봉해보면 개별포장 되어 있는걸
알 수 있어요. 보통은 통에 들어있는 영양제가 많아요.
이런건 뚜껑을 열고 닫을 때 마다 빛과 산소에 캡슐을
노출시키게 되겠죠.

 

 

쉽게 산패되는 요인이 되다보니 애초에 개별포장의
코큐텐 추천하고 싶어요. 저도 이런 점을
따져보고 골라 그런지 혹여라도 영양제가 상할까
걱정하지 않았네요. 특히나 이건 휴대하기도 편해서
늘 가방에 넣어다니면서 생각날 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고 있답니다. 그리고 검색해보면 코큐텐을 잘못골라
속이 불편하다 느끼는 사람이 꽤나 많더라구요.

 

 

저도 속이 예민한 편이다보니 이런 내용이 걱정
되었는데요. 충분히 안심할수 있었어요. 우선은
무첨가를 원칙으로 해서 인위적으로 맛, 향 내는
첨가물이 전혀 없는데다가 앞서 설명한대로
자연유래원료를 사용하니 완벽 그 자체였답니다.
일본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는다는 점도 충분하게
칭찬할만 했어요. 먹으면서 속이 불편하면 어쩌나
원료가 괜찮을까 하고 염려할만한 부분이 전혀 없었으니까요.

 

 

여러가지로 포뉴 코엔자임 Q10 추천 할 이유가 많아요.
제가 꾸준히 먹어보니 더욱이 만족도가 높아서 
주변에도 마구 이야기를 하고 있답니다. 사실 고혈압이라는게
빠르게 관리되는게 아니에요. 위험에 놓여있다면
음식 조절이나 운동을 해주면서 여기에 도움되는
영양제까지 꾸준하게 먹어줘야 해요.

 

 

제가 당장 고혈압은 아니지만 이대로 방치하면
위험할수 있다고하기에 다방면에서 알아보고서
대비를 한건데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 영양제를
구입하보니까 세상 좋더라구요. 요거 하루 한 캡슐을
챙겨주고서 매일 유산소 운동 20분 정도 하면
확실하게 건강관리하는 느낌이네요.

 

 

코엔자임 Q10 추천 받아야할 사람은 고혈압 관리가
필요한 분 뿐만 아니라 에너지와 활력 넘치는
생활을 하고 싶거나 항산화 성분이 필요한 분까지라고
할수 있네요.

 

 

앞서 설명한대로 이런 영양소는 나이가 들수록
쉽게 결핍 된다고 하니 꼭 미리미리 챙겨서 건강관리
해보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이정도로 포스팅 마무리 해볼까 하는데요.
어떤 영양제라도 꾸준하게 빠지지 않고 먹는게
중요하다는점 잊지않고 기억해보셨으면 좋곘네요.

 

 

저처럼 어떤 원료가 들어있고, 성분, 함량은 어떤지까지
따져보는게 답이라는 사실도 잊지마시구요.
그럼 여기까지 코엔자임 Q10 추천 겸 제품 구입한
후기 마무리 하도록 할게요. 다들 건강한 하루 보내시길 바라요.

 

 

코엔자임Q10 : 포뉴

코엔자임Q10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