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피로회복 영양제 현대인에게 필수!

by 건강척척석사 2021. 7. 28.

 

"피로회복 영양제 현대인에게 필수!"

업무량이 많아지면서 야근이 일상화 되고 그로 인해서
항상 피로감을 느끼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휴식을 어느 정도 취했다고 하더라도
바로 회복이 되는 게 아니니까 너무 힘들었어요
체력이 문제일까 싶어서 운동을 꾸준하게
해보기도 했지만 피로감은 어떻게 할 수가
없는 부분이기도 하더라고요

 

 

일을 줄일 수는 없는 문제이기 때문에 저는 
한참 어떻게 하면 피로감을 줄일 수 있을까
그런 고민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그런데 얼마 전에 친구를 만났는데 영양제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주더라고요
저는 지금까지 별다른 건 먹고 있지는
않았는데 친구는 몇 가지를 먹고 있다며 
저에게도 피로회복 영양제를 먹어보라고 
이야기를 해주기도 했어요

 

 

이제는 나이도 있고 몸이 힘들기 때문에
슬슬 챙겨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긴 했지만 사실 얼마나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이었거든요
그런데 친구가 확실히 영양제를 먹고,
먹지 않고의 차이는 확실하게 나뉜다며 
저에게도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에 많이 알아보고
구입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단 저는 피로회복 영양제가 주된 목적이었기
때문에 이 부분을 중심으로 알아봤어요
그렇게 알아보다 보니까 밀크씨슬에 대해서 
알게 되었고 이 제품으로 선택을 해서 먹고 있는
중이기도 한데요 
피로는 간 때문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 제품에는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밀크씨슬을 포함해서 10가지 주원료가 함유가 
되어 있다고 해요 

 

 

이 밀크씨슬이라고 하는 것은 간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성분이고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인정을 받은 성분이에요
이 제품에 들어있는 성분을 보니까 여기에다가
비타민 B1, B2, 아연, 엽산, 비오틴, 셀레늄,
나이아신, 판토텐산 등이 들어 있어서 피로를
회복하는데도 도움이 된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특히 여기에는 10중 복합 기능성 성분이
함유가 되어 있는데 심지어 모두 합성이나 화학
성분 없이 자연에서 추출한 원료인데요
비타민 B의 경우에는 간이 해독 기능을 할 때
다량으로 소모되는 영양소이기 때문에 필수적으로 
보충을 해주는 것이 좋은데 함유가 되어 있고,
셀레늄의 경우에는 간의 약 30% 정도 가량
분포하고 있는 영양소인데 다 함유가 되어
있으니까 안심이 되더라고요 

 

 

또 살펴 보면 이 피로회복 영양제 밀크씨슬에는 
자연을 담은 유기농 과일 채소가 12종,
유기농 베리 12종이 부원료로 함유가 되어 있어요
유기농의 경우에는 최소 3년 이상 화학 비료나 
농약 등의 합성된 화학 자재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이나 미생물 등의 자연적인 자재를
사용하는 농업 방식을 말하기 때문에 이 인증
자체를 받기가 쉽지 않기도 하고 그만큼 성분이
좋은 거라는 것이기 때문에 저는 건강에도 
도움이 되겠구나 싶기도 했어요

 

 

그리고 친구가 저에게 밀크씨슬을 알려줄 때 
화학성분이 들어가는 제품 많아서 주의해서
알아봐야 한다고 했는데요
그런데 정말 알아볼 때 보니까 그러한 성분이
들어가는 게 정말 많더라고요 
그런데 제가 선택한 제품은 그런 성분이
포함되지 않아서 몸에 부담이 덜 간다고 해요 
그렇기 때문에 믿고 오래도록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중요하게 봐야 할 부분으로 이 제품의 경우에는
NON-GMO 이기 때문에 유전자 조작 농산물을
사용하지 않았는데요
GMO 식품의 경우에는 유전자 재조합 등 
변형을 가해 만든 농산물이라 위험한데
이건 그런 걱정 없이 먹을 수 있겠더라고요 

 

 

이러한 부분들을 보니까 확실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것은 다 이유가 있구나 싶었어요
사실 저는 얼마나 도움이 될까 하는 마음이
있어서 먹지 않고 있었거든요 
그런데 성분을 살펴 보니까 모두 건강에 도움이
되고 저의 피로를 풀어주는 부분에 대해서 
도움을 주는 성분만 가득 들어 있으니까
확실히 도움이 되겠구나 싶어서 저는 이번에
알아볼 때 더 신경을 써서 알아본 부분도 있어요

 

 

그리고 피로회복 영양제 이 밀크씨슬의 경우에는 
식품의약품안전처 허가의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 시설에서 제조가 되서 검증 받은 제조
과정을 거치기도 했는데요
확실히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제조가 되었다고 하니까
먹을 때 부담감이 없더라고요 
요즘에는 워낙 좋지 않은 일이 많아서 이런 부분까지
확인을 하는게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인 것 같아요

 

 

이렇게 개별 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저는 가지고 
다니면서 먹기에도 편하니까 좋았는데요 
영양제는 매일 먹어야 하는데 출장을 가거나 
하면 불편하지 않을까 싶었어요
그런데 그냥 먹을 만큼만 가지고 다니면서 
언제나 먹을 수가 있으니까 편했어요 

 

 

정말 아무리 휴식을 취해도 피로가 풀리지
않는 저처럼 만성 피로인 경우에는 솔직히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없지 않을까 하는
마음이 있기도 했어요
그런데 친구가 한번 먹어보라고 해서 저도
이렇게 알아본 후에 먹게 되었는데요

 

 

이제 먹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좋아진 부분에 대해서는 아직 알기가 어렵지만
그래도 이렇게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믿을 수 있는 성분이 들어 있으니까 저는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이 밀크씨슬은 피로회복 영양제로서도 좋지만
평소에 음주를 자주 하거나 불규칙한 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특히 현대인들의 경우에는 일이 바쁘기 때문에
따로 건강 관리를 하기가 힘든 부분도 있는데
이렇게 영양제를 통해서 관리를 해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이번에 피로회복 영양제 먹기 시작을 했으니 
꾸준하게 먹어보고 제 피로 회복에 어느 정도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에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