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퓨어 알티지 오메가3 고른 이유

by 건강척척석사 2021. 7. 23.

전 항상 건강하기 위해서 영양제도 많이 챙겨 먹고
신경을 정말 많이 쓰며 그렇게 하고 있는데요
건강은 정말 내가 지키지 않으면 언제 어떻게
안 좋아질지 모르는 부분이기 때문에 최대한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되겠다 싶은 부분이었어요 
그러다 보니까 음식을 먹을 때도 최대한 신경을
써서 먹기도 하는데요 

 

 

얼마 전에 티비를 보는데 혈액과 관련해서 정보가
나오는 것을 보게 되었어요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되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데
우리는 대부분 이런 부분을 놓치고 있는 경우가
많아서 다양한 질환에 노출이 되어 있다고 해요 

 

 

만약 혈관에 문제가 생겼다고 한다면 
가볍게 생각을 해서는 안되는 이유가 
나중에는 뇌졸증으로 이어지거나, 심근경색으로
이어질 수가 있어서 조심해야 한다고 해요 
항상 관리를 해줘야 하는 부분인데 저도 그랬고
많은 사람들이 놓치고 있다고 하니까 
저는 이번에 혈관 영양제로 퓨어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 
관심이 가게 되었어요 

 

 

특히 우리나라 사람들 중에서 많은 사람들이 
만성적으로 가지고 있다는 고혈압의 경우에도
예전에는 중, 장년층에서 많이 나타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최근에는 잘못된 식습관과 서구화된
음식으로 인해서 젊은 층에서도 흔하게 나타나게
되었다는 것을 보니까 걱정이 되더라고요 
저도 평소에 바쁘게 생활을 하다가 보면 
저도 모르게 안좋은 음식을 많이 먹을 때가 
있기도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퓨어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 찾아
보니까 제가 평소에 먹지 않고 있었던
오메가 3에 대해서 나오더라고요
혈액 순환 개선에도 도움이 되고 혈행 개선과
기억력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해요 
그래서 저도 이번 기회에 먹어야겠다 생각을
하고 먹게 되었는데요 

 

 

어느 제품으로 먹으면 좋을까 찾아보다가
유유제약 퓨어 알티지 오메가3에 
대해서 알게 되었는데 이건 다른 것과는
다르게 정말 많은 사람들이 먹고 있고,
후기도 많고 구매 만족도가 좋다고 알려져 있어서
관심이 가는 부분도 있어요 
특히 천연형 비타민 E가 들어있다고 해서 
더 좋다고 하기도 하더라고요 
그리고 요즘에 오메가 3를 먹으려고 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 중에서도 흡수도 좋고,
생체 이용률이 높은 RTG 형태를 가장 선호하는데
이게 딱 그렇다고 하더라고요 

 

 

혈관과 관련된 고혈압이나 뇌졸중 이러한 
질환의 경우에는 안좋다고 해서 바로 눈에 띄게
어느 부분이 달라지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최대한 평소에 신경을 써서 관리를 해주는 
방법이 최고라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꾸준하게 먹으면서 관리를 해보는 것이 
도움이 될 것이라고 생각을 했어요

 

 

건강이라는 것이 지금 당장 뭐가 나타나는 것이
아니고 점점 안좋아지기 시작을 하면서 
나중에 어떠한 질환으로 나타나는 것이기 때문에
이렇게 하는 것이 건강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어요 
저도 평소에 신경을 쓰다가 조금만 소홀히
하면 문제가 또 나타나기도 하더라고요 

 

 

혈관 영양제를 꼭 먹어야 하는 이유가
체중의 8%나 무려 혈액으로 이루어져 있고 
영양소를 운반하고,
체온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고 하니까 
얼마나 이 혈액이라고 하는 것이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이해가 되기도 하더라고요 

 

 

자세하게 보면 해조류나, 녹황색 채소, 녹차
등을 지속적으로 먹어준다고 하면 좋다고 
하는데 저는 평소에 규칙적으로 뭘 챙겨 
먹거나, 야채나 채소 등을 많이 먹는 편이
아니었기 때문에 제가 이 유유제약 제품이 꼭
필요하다고 생각을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제가 이렇게 생각을 한 영양제는
안전한 원료로 만들어졌다고 하더라고요 

 

 

소형어종에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기 때문에
어류에 축적이 될 수 있는 중금속이나 
해양 오염에 대한 걱정을 하지 않고 
먹을 수가 있으니까 좋겠다 싶었어요 
알아보다 보니까 생선 기름에서 추출했을 경우에는
품종에 따라서 중금속이나 해양 유해물질의
위험에 노출이 될 수가 있는데
작은 어종을 사용을 하게 되면 
해양 오염이나 중금속 오염 위험도가 낮다고 해요

 

 

건강을 생각해서 먹는 것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들이 모두 중요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특히 우리 몸에서 정말 중요한 피와 관련된
문제이기 때문에 이러한 부분을 알아보고
구입을 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이렇게 자세하게 알아본 부분도 
있는데 확실히 이렇게 알아봤더니 먹을 때도
안심이 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저는 이러한 영양제를 많이 챙겨먹기는
하지만 먹을 때 무조건 편해야 손이 가는 것
같기도 했어요 
그런데 이것도 소형 캡슐로 제조가 되어서 
먹을 때 목 넘김이 매우 괜찮기도 하고 
저도 캡슐을 잘 못 삼킬 때가 있는데 이건
그러한 걱정을 하지 않아도 되니까
너무 편하게 넘어가고 좋더라고요 

 

 

특히 제가 오메가3라고 해서 걱정을 했던
부분이 생선 기름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린 맛이
심해서 먹기가 힘들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걱정을 하기도 했어요 
그런데 제가 먹는 제품의 경우에는 레몬 추출
오일을 추가를 해서 특유 느껴지는 비린 맛이
느껴지지 않으니까 좋았어요 

 

 

평소에 이런 비린 맛에 예민하신 분들도 
아무런 문제 없이 먹을 수가 있을 것 같아요 
특히 요즘에는 서구화된 식습관으로 인해서
꼭 챙겨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저도 항상 생선 보다는 고기 위주로 먹고 
야채나 채소, 과일 이런 것을 잘 먹지 않는
편이라서 걱정을 했는데요
이제 퓨어 알티지 오메가3를 
추가로 먹게 되었으니까 뭔가 모르는 안심이
되는 것 같기도 해요 
건강을 위해서 꾸준하게 챙겨 먹으면 도움이 
될 것 같으니까 저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먹어 볼
예정이기도 해요 

 

 

알티지 오메가3 RTG r TG 오메가3 : 마이 파우치

알티지 오메가3 RTG r TG 오메가3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