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코큐텐 혈압관리 위해 필수로 챙겨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8. 4.

 

혈압은 유전적인 영향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아버지가
혈압이 조금 높으신 편이거든요.
예전에 한창 콜레스테롤
수치가 많이 높아져서
처방을 받으러 가기도
하고 식단 조절도 했었어요.

다행히도 지금은 전보다
많이 괜찮아지셨는데요.
저희 가족 중에 친할머니도
혈압이 높으셨어서 이게
할머니때부터 온 유전인가 싶었어요.

혹시 저도 아버지와 같은
문제가 있을까 봐 검진을
받아봤는데 혈압이 조금
높은 정도 이긴 하더라고요.

젊어서 아직은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몸 관리를 소홀히 하는 
것보다는 몸을 좀 챙기는
것이 나쁠 것은 없다고
생각하고는 합니다.

그래서 요즘에 높은
혈압을 감소하는데
많은 도움을 주는
좋은 영양 보충제로
코큐텐 많이들 찾으시더라고요.
저도 좋은 제품 찾다가
포뉴 코엔자임Q10을
섭취하고 있답니다.

 

 

원래도 제가 제 몸을
챙기는 것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 몸에 좋은 것은
다 챙기려고 하는데요.

인터넷이나 tv 등에서 
혈압에 좋은 음식, 영양 
보충제를 찾아보니 다양한 
제품들이 있었습니다.

코큐텐과 관련한 제품이
수많이 있었는데요. 이것이
항산화에 아주 탁월한
역할을 해주고 있고 면역
관리도 잘 해주는 것
덕분인지 많은 사람들이
검색을 했었나 봐요.

저는 그 많은 글 중에서
제가 지금 꾸준히 먹고 
있는 이 제품과 관련한 
글이 눈에 띄더라고요.

 

 

포뉴 코엔자임Q10은
인도산 프리미엄
코엔자임을 100mg을
사용해요. 식약처에서도
허용하고 있는 최대치가
바로 100mg까지인데요.

덕분에 높은 혈압을
감소하는 데 탁월한
도움을 주고 있어요.

 

 

그런데 잠시, 코큐텐이
뭔데 자꾸 언급하는 것인지
궁금할 것 같은 분들에게
잠시 설명해보자면 이는
코엔자임큐텐, 유비퀴논으로도
불리고 있는 것이에요.

우리 몸의 세포 기능을
활성화시켜주는 재료나
항산화에도 도움이
되는 건강식품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또 부원료가 들어가지
않은 자연 유래 원료로
만들었어요. 캡슐조차도
식물성으로 만들고
PTP 개별 포장을 하여
화학성이 없는 것으로
인터넷에 소문이 나서
더욱 믿음직스러웠어요.

웬만한 다른 것들은
대부분 합성된 원료를
사용한다고 하더라고요.

 

 

제가 먹고 있는 또 다른
다양한 영양 보충제들도
전부 자연 유래성인데,
이렇듯 저는 화학성이
첨가되지 않은 것을
고르려고 엄청나게
노력을 퍼부었었죠.

전 원료만큼은 무조건
좋은 것이 들어간 것을
굉장히 선호한답니다.
아무리 좋아도 화학성이
들어간 것은 피하려고 해요.

그런 것은 계속해서
먹게 되면 몸에 별로
좋지 않기 때문이죠.
그래서 이 정보가 굉장히
마음에 다가오더라고요!

 

 

그 외에도 건조효모의
아연이나 셀렌 등 몇 
가지 자연성의 4개의 
주원료를 첨가하여 
5중 복합 기능성이라는
장점도 있지요.

주원료뿐만 아니라
부원료인 여러 과일과
채소들도 유기농이어서
꼭 이걸로 사야겠다고
마음이 먹어지더라고요.

 

 

또한 면역 시너지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특별한 배합법으로
항산화를 돕고 있다니
심혈관 건강에 대한 걱정은
조금 덜 수 있었습니다.

제가 열심히 챙기고
있던 식단만으로 채울
수 없었던 코큐텐을
더 편하고 쉽게 채울
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덕분에 피로도도 좀
더 없어진 것 같이
포뉴 코엔자임Q10을
먹기 전보다 훨씬
가벼운 몸으로 아침을
맞이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좋은 것이라고
해서 하루에 많이 막
먹는 것은 아니에요!

1일 1캡슐을 하시면
되는데요. 저는 좀 더
건강을 챙기고자 매일
정해진 시간에 먹고자
했답니다. 이 상품의
내용물도 넉넉해서
한 통에 2개월간
섭취하시면 된다고 해요.

 

 

보통 한 달분만 주지
않나요? 제가 먹고 있는
다른 비타민 식품이나
영양 보충제는 한 달치 
만 들어있었거든요.

넉넉한 분량에, 캡슐도
망설이지 않고 목으로
그냥 넘길 수 있는 작은
크기로 쉽게 먹고 있어요!

 

 

거기다 오염물질로부터
보호하겠다는 것이
드러나는 개별 포장이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혹시라도 오염이 될 것을
줄이겠다는 위생적인 마인드!

사실 저도 병포장으로 온
것은 빨리 상하거나 그럴
위험이 있어서 작은 통에
하나씩 소분하고 있거든요.

 

 

포뉴 코엔자임Q10을
한 통을 다 먹고 나서
알아차렸는데, 이것은
캡슐을 식물성 재료를
이용해 만들었더라고요.

동물성 재료는 젤라틴으로,
예전에 인터넷 기사에서
별로 위생적이지 않게
만들었던 것이라고 봤던
적이 있었거든요.

식물성 캡슐은 위생적이기도
하고 무엇보다 위에서
소화가 잘 되기도 해서
더 안전하다고 할 수 있어요.

 

 

저 혼자 먹기에는 정말
좋은 상품인 것 같아서
저희 아버지에게도 하나
권유해드리고 있어요.
드시고 건강 챙기시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4개월분을 드렸습니다.

어머니께서 아버지에게만
선물을 주고 자기는 왜 안
챙겨주냐고 섭섭해하시기에
어머니 것도 이번에 따로
하나 챙겨드리려고요.

거기다 제가 이렇게 제품을
산 수익이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으로 기부되고 있답니다.
아이들에게 작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구매했어요.

지금까지 코큐텐을 챙겨
먹은 지 대략 3개월이
지나고 있습니다!

이렇게 꾸준히 먹다 보니
체력도 떨어지지 않고
좀 유지되는 것 같고
몸도 매일 상쾌한
기분이 들고 있어요.

 

 

벌써 한 달 치 밖에 남지
않아서 제 것도 구매를
더 하려고 합니다.
겸사겸사 제 주변
사람들에게도 한 번
도전해보라고 추천해 줬네요.

이렇게 포뉴 코엔자임Q10을
계속 먹었으니 혈압 감소도
꽤나 괜찮아졌지 않았을까요?
다음에 건강검진 갔다가 한 번
더 후기를 작성해 봐야겠어요.

매일 끙끙대지 않고 활기찬
생활을 보내고 있는 것을 보면
면역 관리는 성공적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바쁜 세상에 많은 분들이
면역 관리에도 소홀히 하고 계시고
그러다 보니 하루하루를 지쳐하고
힘들어하시고 계시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점점 저하되는
건강을 잘 챙기시고 이렇게 
코큐텐 먹으면서 매일매일 에너지
넘치는 하루를 보내시길 바라요!

 

 

코엔자임Q10 : 포뉴

코엔자임Q10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