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밀크씨슬 추천 포뉴로 정착한 이유

by 건강척척석사 2021. 8. 11.

 

"밀크씨슬 추천 포뉴로 정착한 이유"

평소 술과 함께 기름진 안주를 즐기는 사람이라면 간 기능이 많이 안좋아졌을거라고 이야기를 해요. 저도 알고는 있었지만 흘려들었는데요. 이번에 건강검진을 받고서 진작에 관리할껄 생각이 들더라구요. 지방간 관리도 해야하고, 간수치가 좀 높다는 결과를 듣게 되었거든요.

 

 

검색해봤더니 간은 한번 망가지면 복구가 안되는 대표적인 부위라고 하는데요. 이런걸 하나하나 읽다보니 덜컥 겁이났어요. 아직 젊은데, 벌써 문제가 생기면 일상생활이 상당히 고통스러울테니까요. 그래서 빠르게 간 관리하는 방법과 함께 간에 좋은 영양제를 찾아보고서 구입했답니다. 생각보다 시중에 많이 판매중이라서 밀크씨슬 추천 제품 비교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으나 결국 포뉴 밀크씨슬을 선택했네요.

 

 

제가 밀크씨슬 추천 제품 중에서 고를때 세운 기준은 딱 세가지예요. 속편안하게 먹을수 있을것, 밀크시슬외에 건강에 좋은 성분이 풍부할것, 먹는게 귀찮음이 없을것 이었는데요. 이 브랜드가 이런 조건은 물론이고 모든 면에서 월등하게 잘 만들어주어서 좋더라구요. 덕분에 기분좋게 선택했네요. 장점을 조금 설명하자면, 우선 실리마린 외에도 10가지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원래 밀크시슬이 간에 도움을 주는 이유가 실리마린이라는 성분 덕분이에요. 이게 간기능 향상에 도움되다는 기능성을 인정받다보니 간에 좋은 영양제라고 불려지는건데요. 이렇기에 이런 성분이 잘 담겨있는지 확인한후에 다른 영양소까지 살펴봐주면 된답니다. 여기에는 간은 물론이고, 에너지, 활력, 항산화, 면역력 등등에 도움되는 영양소가 들어있어요.

 

 

이러니 굳이 다른 제품 추가 구매할 필요가 없어서 되게 가성비 좋게 느껴지더라구요. 굳이 다른 브랜드를 구입해서 먹으려면 여러 정제 먹는통에 되게 귀찮았을텐데, 딱 제가 원하는 대로 만들어줘서 좋았네요. 밀크씨슬 추천 되는 것 중 고를 때 팁을 하나주자면 밀크시슬은 비타민B와 함께 먹어줘야 좋아요. 해독기능 할때 다량으로 소모되는 영양소니까 요게 꼭 같이 들어있는걸로 구입해야 해요.

 

 

이런 영양소를 따져본후에 해가 되는 성분이 있지 않나 확인해봤네요. 요즘 보면 GMO 식품 사용해서 만드는 제품이 꽤나 많아요. 이건 유전자조작 농산물을 뜻하는데요. 당연히 아직까지는 안전성이 완벽하게 확인되지 않아 믿고 먹기 어려운 부분이 있어요. 근데 이 브랜드는 NON-GMO라고 확실하게 말하기에 이만하면 믿고 먹어도 되겠다 싶은 생각이 절로 들었는데요. 

 

 

게다가 부원료조차도 유기농 과채에 해당하는걸로 잔뜩 담았다고 하니 좋았어요. 유기농 과일야채 12종이랑 유기농 베리 12종이 들어있으니 이만하면 되게 괜찮다고 느낄수밖에 없었네요. 다른 브랜드보면 유기농은 커녕 인위적으로 만든 원료 사용한곳이 상당히 많았으니까요. 이렇게 유전자조작식품도 없고, 유기농원료를 사용했으니 충분히 따져봤다 싶었는데요.

 

 

이외에도 칭찬할 점이 있답니다. 화학부형제나 합성첨가물을 사용하지 않았다는점! 보통은 제품을 안정화시켜 대량생산하기 위해서 이런 성분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근데 이 브랜드는 일체 넣지 않고 만들었다고하니 되게 괜찮다라고 느낄수 밖에 없었네요. 결국 이 제품을 먹으면서 건강에 해가 되는걸 만날 일이 전혀 없으니까요.

 

 

이정도면 제가 생각한 조건을 넘치도록 만족시켜서 바로 구입했네요. 섭취방식은 상세페이지 보면 바로 알수있어요. 1일 1회만 먹어주면 되니 귀찮다고 생각하는게 전혀 말이 안되더라구요. 2정씩 먹으라고 하는데, 보면 요게 사이즈도 되게 작아서 충분히 무난하게 먹을수 있었답니다. 원래 너무 큰 사이즈면 목에 걸려서 잘라먹거나 피하게 되잖아요? 이건 2개를 삼켜도 무난하게 넘어가니 걱정할 필요가 전혀 없답니다.

 

 

이렇기에 저는 하루도 빠지지 않고 꼬박꼬박 먹는 중인데요. 보통은 식후에 섭취하고 있어요. 식전보다는 식후에 먹어주는게 흡수율 높일수 있는 방법이라고 어디서 들었거든요. 이런걸 알았으니 최대한 활용하는게 좋다고 생각했네요. 아직까지 괜찮은 간에 좋은 영양제를 찾지 못했다면 포뉴 밀크씨슬은 만족할수 있을거에요.

 

 

제가 딱 이걸 먹으면서 괜찮다고 생각하고 있으니까요. 그리고 저는 이걸 먹으면서 식습관을 바꾸려고 노력중이랍니다. 지금 가장 문제가 기름지고, 자극적인 것들만 찾고 있다는 점이다 싶거든요.

 

 

이대로 살다가는 지방간에 간수치까지 엉망으로 오르겠구나 싶어 걱정되는 부분이 상당히 있는데요. 다행이도 이와 관련해서 지금부터 관리하고 있으니 전보다는 걱정이 덜 돼요. 건강에 좋은 간영양제까지 구입했으니까요.

 

 

이게 번거롭게 먹어야하거나 속이 불편했다면 또 다시 다른 브랜드를 찾아봐야 했을거에요. 근데 이럴 필요없이 아주 무난하게 먹을수가 있으니 세상 기분이 좋네요. 여기에 정착해서 앞으로도 꾸준하게 간에 좋은 영양제 먹어줄 예정이랍니다. 주변에도 믿고 밀크씨슬 추천 할 수 있게 됐구요.

 

 

한번 건강 검진을 받고오니 걱정되는 부분이 많아서 계속 염려하고 있었는데, 이만하면 관리 제대로 하고 있단 생각이 드네요. 그러니 오늘 내용 참고해서 제대로 된 간영양제 구입해보시길 바라구요. 전 이정도로 후기 마무리 할게요. 간을 챙기는거라면 특히나 화학성분 피하고, 도움되는 영양소 충분하게 챙기는게 중요하니 이런점 잊지 말고 기억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이만하면 충분히 괜찮은 간에 좋은 영양제 선택할수 있답니다. 저도 기준 딱 세워서 고르길 잘했다싶어 만족하고 있어요 :) 정착할만한 밀크씨슬 추천 드려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