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유유제약 루테인 올인원으로 관리해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8. 13.

 

"유유제약 루테인 올인원으로 관리해요"

결혼을 하면서 저의 목표는 '건강한 가족이 되자' 였어요
제가 어렸을때부터 몸이 약한편이라 아팠던 날이 많다보니,
가족들을 건강하게 지켜내자는 마음이 컸던거 같아요
그래서 결혼하고 나서는 부부끼리 매년 건강검진을 받으러 같이가며
서로의 건강도 체크하고 그랬네요
저는 꾸준히 건강관리를 하는 편이라 나이보다 건강한 편인데,
저희 남편의 경우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검진해보니까 신경써야할 부분이 몇군데 있다고 나와서
제가 건강관리를 잘 챙겨줘야겠다 생각했습니다!

 

 

저는 약하게 태어난 편이라서 어릴때부터 영양제를 많이 먹었어요
편식도 심했기 때문에 엄마가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써주신거같아요
음.. 어느날 가만히 내가 그동안 어떤 영양제들을 먹었더라 생각해보니
자라면서 지금까지 먹은 영양제의 대부분이 유유제약 제품이네요
그래서 저한테 이 기업은 너무 친숙한 곳인데요 모르시는 분이 계실까봐 소개하자면
1941년부터 시작해서 지금까지 역사가 깊은 제약회사 랍니다
검색해보면 누구나 알만한 유명 제품들도 있죠!
아무튼 제가 꾸준히 먹었던 제품 대부분이 여기꺼였는데, 그래서 그런지
남편에게 챙겨줄 루테인 추천 영양제를 찾을때도 자연스럽게 이 회사 제품을 선택하게 되더라구요

 

 

제가 특별하게 챙겨주고 싶은 영양제는 눈과 관련된 영양제였는데요
남편이 지금까지 안경을 쓰지 않고 있었는데
건강검진을 새로 받아보니 시력이 많이 떨어졌다고 하더라구요
아무래도 젊을 때와 달리 노화가 일어나서 그런것도 있지만, 
매일 출근해서 컴퓨터 앞에 있는 시간이 많다보니 시력이 자연스럽게 나빠진 것도 있다고 해요
그리고 최근에는 눈이 많이 피로하고 건조한 것 같다고 해서 걱정이었어요
그래서 눈건강에 도움이 된다는 루테인 추천 제품을 찾아보게 되었네요
루테인만 들어있는 것 보다 다른 성분도 같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유유제약에서 제가 딱 원하는 영양제가 새로 나왔더라구요ㅎ
유유제약 올인원 루테인+알티지오메가3 라는 제품인데요
눈건강 걱정 되시는 분들은 이거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매일 아침 남편한테 유유제약 루테인 챙겨주고 있는데요
"이거 꾸준히 먹으면 눈의 건조랑 뻑뻑함이 개선되겠지?" 하고 기대하더라구요 
잘 안 챙겨 먹을까봐 걱정했는데 좋아해주니 저까지 덩달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이 영양제는 눈 건강에 집중된 원료들을 꼼꼼하게 챙겨서 만들었더군요 
뭔가 최상의 조합으로 배합해서 만들었다는 느낌이 강하달까? 
루테인, 오메가3, 베타카로틴, 비타민E, 셀렌, 아연이 주성분으로 들어 있어요 
현대인의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고 알려진 영양소들로 이루어진 제품이니까
눈 건강 고민때문에 루테인 추천이 필요하신 분들은 특히 이 영양제를 드셔보시길 권해드릴게요~

 

 

스마트폰이다 뭐다 전자기기들이 하루가 멀다하고 새로 나오니까
눈 건강은 옛날과 다른게 모든 나이대에서 챙겨야하는 필수가 된 것 같아요
어두운 곳에서 책을 보거나 게임 삼매경에 빠진 학생들도 눈건강이 정말
많이 걱정되잖아요 저는 의식적으로 집안을 밝게 유지하고 일을 하는 편이지만
이런 것 하나하나 신경쓰며 생활하는 사람이 드물다 보니
이 제품처럼 눈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들 챙기며 관리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눈은 언제 나빠질 지 모르니 건강하다고 자만하지 말고 더욱 신경써서 챙기는게 좋겠죠? 

 

 

눈 건강에 있어서 루테인 추천하는 이유는 루테인을 꾸준하게 먹으면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줘 눈 건강에 도움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각종 원인들로 눈 기능이 저하되면서 생활에 정말
많은 불편이 생기잖아요~ 그래서 루테인을 찾아서 드시는 분이 많죠
특히 루테인은 체내합성이 되지 않아서 반드시 외부로 부터 섭취를 해줘야 된다고 해요
그치만 음식을 통해서 영양소를 얻는 건 한계가 있잖아요
아무리 눈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이라도 매일매일 챙기는 건 불가능하겠죠?
그래서 이런 유유제약 루테인 같은 영양제 제품으로 챙기 먹는 걸 추천하구요

 

 

참고로 루테인의 1일 섭취 권장량은 최대 20mg 이랍니다. 
이 제품도 식약처 기준 1일 섭취량인 20mg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섭취권장량을 채우는데 딱 맞는 루테인 추천 제품이죠~
하루 한 번 두 캡슐만 먹으면 되니까 번거로움이 확 줄었어요
아마 매일 몇 번씩 챙겨 먹어야했다면 저희 남편도 며칠 먹다가 말았을거에요
복용이 편하다보니까 투정 없이 먹고 있는 것 같네요

 

 

또 눈 건강하면 떠오르는게 바로 오메가3가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눈이 건조하신 분들에게는 오메가3를 추천 드리고 싶어요!
저는 몰랐는데 오메가3에 함유된 DHA가 망막의 구성 성분이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이 영양제를 통해 오메가3를 보충해주면 좋지 않을까 싶었어요.
유유제약 루테인은 시중에 비슷한 제품들에 비해 오메가 함량이 더 높더라구요!
찾아보니까 다른 제품들은 평균 600mg 정도 들어있었는데 
여기에는 오메가3가 700mg 함유되어 있어요!  
또한 사용된 오메가3의 형태도 최신기술의 rTG형태의 오메가3이기 때문에 
생체이용률과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니까 기억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이것저것 글로 적어내려가보니 장점이 꽤 많네요
어떤 영양제를 먹어야 될지 모르겠다 하는 분들은
고민 오래 하시지 말고 이 제품 드셔보시길 추천드릴게요!

 

 

성분들 살펴보다가 저도 잘 모르는 성분이 있었는데 베타카로틴이라고,
네이버에 검색해서 찾아보니까 베타카로틴은 비타민A를 형성하는 성분으로
항산화 작용 및 유해산소를 예방한다고 나와있네요~
베타카로틴을 섭취시에 생기는 비타민A의 레티날은 눈의 강상세포에서
단백질인 옵산이랑 결합해서 로돕신을 형성하고 약한 빛을 감지하게 한대요
그래서 어두운 곳에서의 시각기능에 도움이 된다는데
여러분 중에서도 캄캄한데서 유독 헤맨다고 하시는 분이 있다면
한 번 드셔보는게 어떨까요?
뭔가 새로운 영양소에 대한 정보가 생긴 것 같아 정말 흥미롭네요

 

 

제가 영양제 성분에 대해 재미를 느끼는 편이라 주원료들을 특별히 중심적으로 보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부원료들도 정말 괜찮아보이더라구요~
갑자기 또 '헤마토코쿠스추출물'이라는 부원료에 꽂혀서
검색열심히 해보니까 기사에 이런 내용들이 있더라구요!
헤마토코쿠스는 바다나 호수, 극지방 설원 등에서 자라라는 아주 작은 녹조류인데
망막의 혈류를 개선시켜 눈의 피로를 관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최근에 크게 주목받는 원료라는거에요~그래서 이 원료가 들어간 제품들도 심심찮게 출시되고 있다는데 참 신기하죠?

 

 

유유제약 루테인은 주원료 뿐만 아니라 부원료들도 눈건강을 위해 신경을 많이 쓴 티가 났어요
남편에게 줄 영양제다 보니 제가 이것저것 많이 따져본것 같네요
여러분도 느껴지시나요?
만들어진 회사, 원료들, 함유량 등등 이런 부분들은 기본적으로 확인했고
더욱 중요하게 여긴 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영양제인지,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믿고 섭취가 가능한지 이런 부분을 중점으로 살펴보았답니다

 

 

특별히 원료의 출처들을 살펴보니까 주원료인 루테인은 마리골드꽃에서 추출하였고,
오메가3도 저온초임계추출법을 사용해 저온에서 산패를 예방하며 추출했더라구요
화학용매 대신에 안심할 수 있는 이산화탄소를 이용해 원료를 얻었기 때문에 믿을 수 있구요
또 건조효모 아연, 건조효모 셀렌, 자연형태의 비타민E를 사용하였으며, 
신선초, 브로콜리, 양배추 등 17종의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해요!

 

 

17종의 유기농 부원료를 사용했다는 점은 다시 한 번 눈여겨 볼 필요가 있는데요
유기농이라는 건 최소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 등 합성된 화학자재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유기물, 미생물 등 자연적인 자재만을 사용하는 농업방식을 뜻하는데,
여기에는 유기농 가루녹차(차나무 잎), 유기농 혼합야채분말(케일, 신선초, 당근, 양배추, 양파, 브로콜리, 시금치, 치커리, 비타민, 청경채, 쑥갓, 미나리), 유기농 혼합과일 분말(레몬, 빌베리, 블랙커런트, 파인애플)이 들어가 있답니다 정말 많죠? 정성껏 키운 유기농 원료들이라고 하니 남편의 눈 건강 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게다가 이 영양제는 8가지 무합성 부형제 제품이라고 해요!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D-소르비톨, HPMC, 합성감미료, 합성착색료, 합성향과 같은 
인체에 쌓이면 잘 배출되지 않는 합성부형제는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라서
온 가족들의 건강을 위해 함께 먹을 수 있는 영양제로 완전 제격인 것 같아요
제가 이래서 이 영양제를 더욱 남편에게 주고 싶었던거고,
남편도 먹으면서 건강이 대한 기대를 하고 있으니 저도 기쁘고 아무튼 그렇더라구요

 

 

가족에게 챙겨주는 영양제라 이것저것 많이 따졌는데,
확실히 공들여서 고른 만큼 좋은 영양제를 찾은것 같아서 너무 다행이에요
남편도 유유제약 루테인을 통해 눈건강을 챙기고 있으니,
저도 따라서 한 번 먹어보면 좋지 않을까 생각중입니다
건강은 건강할 때 챙기는게 더욱 좋다고 하잖아요
여러분도 눈에 관심 많으시면 이 제품 한 번 드셔보세요~

 

 

 

루테인 눈영양제 : 마이 파우치

루테인 눈영양제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