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키즈유산균 인기 많은 걸로 픽

by 건강척척석사 2021. 9. 10.

 

어릴 때부터
키즈유산균을 꾸준히 먹어주는
게 좋다고 해요. 그 이유는
밑에서 더 자세하게
설명하도록 할게요.

오늘은 제가
아이에게 먹이는
포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소개할게요. 이 제품을
왜 고르게 되었는지와
아이에게 먹여본 솔직한
후기를 남길 테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성장기 때 먹는 영양소는
몸과 두뇌가 자라는 데 영향을
끼친대고 해요. 어른이 된 뒤의
건강 상태를 결정하는 것도
성장기 시기에 먹는 영양소라네요.

그러므로 성장기에 균형
잡힌 식사가 매우 중요한 거예요.
하지만 요즘 아이들은 인스턴트를
많이 먹기 때문에 성장기에 
균형 잡힌 식사를 하지 못하고
있다고 해요.

 

 

불균형한 식습관 때문에
배변 활동에 어려움을
겪는 아이들이 증가한다고
해요. 장이 계속 안 좋아지면
영양소 흡수가 제대로 안되
영양 불균형 문제가
일어나는데요. 

게다가 장은 우리의
면역 세포 중 70%를 담당하기에
장이 안 좋아지면 면역도
저하된다네요. 이런 이유
때문에 꼭 어릴 때부터
키즈유산균을 챙겨야 하는 것이죠.

 

 

포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신바이오틱스 제품이에요.
그게 뭐냐면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같이
들어 있다는 뜻인데요.

프로바이오틱스는 몸속에
들어가 장을 튼튼하게
만드는 생균을 뜻해요.
프리바이오틱스는 그 
생균이 먹는 먹이고요.
이 두 가지가 같이
들어있다면 더욱 확실히
장 속 환경이 좋아진다고 하네요~

 

 

이것은 유명한 기업의
균을 쓰는데, 바로
듀폰 다니스코사와
로셀사를 말한 거예요.
생소할 수도 있지만,
이 회사들은 이 분야에서
세계 3대 전문기업이라고하는데요.

이 제품의 투입균수는
172억, 유통기한 내
보장하는 균수인 보장균수는
50억이래요. 보통의
상품이 투입균수만 표기하는데,
실제로 장까지 들어오는 
보장균수를 꼭 확인해야
좋은 상품을 고를 수 있어요.

 

 

유산균은 균주마다 각각
기능이 달라서 최대한
다양하게 먹어야 해요. 이
제품에는 17종류나 들어
있어서 아주 다양한 것 같아요.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았다고 하니까
믿고 먹을 수 있더라고요.

NCS 제품이라
합성첨가물, 이산화규소,
스테아린산마그네슘,
HPMC 등이 들어있지
않아 안전하고요.
무엇보다 안전한 게 
최고인 것 같아요.

 

 

포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는
제조과정이 투명하기로
유명해요.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만들었어요. 게다가 상품의
기본정보, 원재료정보, 품질 정보,
출하정보 등을 다 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관리
시스템이 있더라고요.

 

 

이런 이유와 더불어
맛있고, 먹이기도 편하다는
말을 듣고 당장 구매했어요.
우리 아이가 화장실에
오래 앉아 있는 아이는
아니지만, 어릴 때부터
이런 걸 꾸준히 먹여야
한다고 들어서 샀어요.

실제로 후기 중에 아이의
변비가 나아지고 있다는
후기가 많더라고요.
아이 배변 활동 때문에 걱정
많으신 분들은 한번
사 먹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포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를
아이에게 먹인 후기를 
들려 드릴게요. 우선, 우리
아이가 먹어보고 맛있는
딸기 맛이 난대요. 후기
중에 맛있다는 말이 많았어요.

합성향료랑 감미료를 넣지
않고 딸기 과즙 분말로
맛을 냈다고 하네요. 
이게 분말이다 보니
그냥 먹여도 되지만
저는 우유에 타 먹이고 있어요.

 

 

우유에 타 먹이는데 가루가
뭉친다거나 하는 것 없이
아주 잘 녹아요. 우유 잘 
못 먹는 아이는 물에다 타서
줘도 돼요.

아주 어린 아기에게
먹이는 거라면 이유식에
섞어 주셔도 된다고 하네요.
맛에 민감한 아이는 
이걸 주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하루에 키즈유산균 한포만 먹이면
되니까 챙겨 먹이기에도 편해요.
솔직히 물 없이도 먹일 수
있긴 하거든요. 

스틱형이라 휴대도 간편하고
아이들도 포장지 잘라서
입에 털어 넣으면 돼요~
저도 저번에 아이가 놀이터에서
안 빠져나오려고 하길래
잠깐 불러서 입에 털어 넣어 주고
다시 놀게했어요!

 

 

평소 같으면 키즈유산균 이런 거 맛없다고
징징댔을 우리 아이가 이젠
이거 먹겠다고 찾는 걸 보니
뿌듯했어요. 역시 한참을
찾아본 보람이 있네요.

사실 우리 아이가 식습관이 
불규칙하긴 해요. 워낙 밥을
잘 안 먹으려고 하기도 했고,
무엇보다 채소를 잘 먹지
않았거든요.

그런데도 지금까지 변비가
없는 걸 보면 제가 어릴 때부터
이걸 먹여서 그런 것 
같아요. 

 

 

이걸 먹이기 전에 아이가
장이 가끔 콕콕 쑤시듯
아프다고 몇 번 했었어요.
그런데 이걸 먹인 뒤로
그런 적이 한 번도 없었어요.
아마 장 건강이 좋지
않았나 봐요.

저희 아이처럼 장 건강이
안좋은 아이들이
먹으면 좋을 것 같아요.
또한 장내 유해균 억제와
유익균 증식이 필요한
아이도 먹으면 좋을 것
같고요. 

무엇보다 식습관이 고르지
않은 아이는 꼭 먹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식습관이
고르지 않으면 전체적인
몸 상태가 안 좋아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제품에 유산균의 생존율을
높이는 원스탑 제조 공정라인에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원스톱 콜드 체인 시스템을
이용한 걸 보면
정말 여기에 진심인 것
같아요.

게다가 하루 한 포만으로
보장균수 높은 걸 먹일
수 있다는 게 정말 좋아요.
하루 한 포면
까먹기도 어렵잖아요.

첨가물도 따로 없는데
아이가 맛있어하는 점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지금껏 꾸준히 먹어왔고,
앞으로도 계속 재구매해서
꾸준히 먹이려고 해요.

 

 

이렇게 해서 
포뉴 키즈 프로바이오틱스에 
대한 간단한 설명과
후기를 마칠게요.

요즘 정말 면역 챙기기 힘든
때인데, 키즈유산균 하루 한 포만
꾸준히 챙겨줘도 된다니까
한번 먹여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그럼 아이들과 항상 행복하게,
건강하게 지내시고 다음 
포스팅으로 만나요!

 

 

 

어린이유산균 : 포뉴

어린이유산균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