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간수치가 높은이유 늦기전에 관리하기

by 건강척척석사 2021. 9. 23.

"간수치가 높은이유 늦기전에 관리하기"

작년부터 수면 시간도 늘리고 
가끔 마시던 술도 줄였는데도 불구하고 
아침만 되면 너무 피로하더라고요 

그래서 주말에도 어디 놀러 가는 대신
휴식을 취하는 방향으로 했는데도 불구하고 
계속해서 졸리고 병든 닭 마냥 지내니까
체력까지 더 떨어지기 시작했어요 

주위에서는 간 기능이 떨어진 게 아니냐고
이야기를 하길래 갑자기 무서워지더라고요

 

 

그런데 아무리 생각해도 
간수치가 높은이유 이해가 안 가더라고요 
제가 평상시에 
술을 즐겨 마시는 사람이 아니라서
더 의아했던 것 같아요 

그런데 나중에 알고 보니까 
가족력 때문에도
원인이 될 수 있다는 걸 알게 되어서
빨리 알았을 때 관리를 해주면 좋을 것 같아 
피로회복제를 꾸준히 먹어야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어요

 

 

아무튼 더 늦기 전에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되는 
영양제를 먹어야 할 것 같아서 찾아보니까 
역시 밀크씨슬에 대한 언급이 
가장 많더라고요 

단순히 피곤을 풀어주는 것 말고도 
저한테 아주 필요한 간 기능을
개선할 수 있는 건강식품인 것 같아서 
이왕 먹을 거면 이걸로 선택하는 게 나을 것 같아
후기 좋은 것을 찾아보다가 
제대로 된 걸 고르는 방법을 알게 되었어요 

그래서 이웃님들에게도 
공유를 해드리고 싶어 오늘의 포스팅을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우선 밀크씨슬을 먹을 거면 
단일 제품보다는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포함이 된 걸 
고르는 게 좋다고 하더라고요 

대표적으로 비타민B나 셀레늄이 
좋다고 했었어요 

또 다른 영양제에 비해서 
변질되기가 쉬운 거라 이왕 먹을 거면
안전하게 먹을 수 있는
PTP 개별 포장된 걸 고르라고 하더라고요

 

 

저는 단순히 피로회복을 하기 위해서 
영양제를 챙겨 먹는 게 아니라
간수치가 높은이유 해결하기 위해서 
고르는 거라서 이번엔 
신중하게 고민을 할 수밖에 없었어요 

까다롭게 따져본 후 구매를 한 것은
포뉴에서 나온 밀크씨슬이었는데요 

무려 10중 복합 기능성이 
함유가 되어있다고 해서 
구입을 안 할 수가 없었어요

 

 

우선 영양제 안에는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밀크씨슬 
즉 실리마린을 포함해서 10가지 
주원료가 포함이 되어있는데 
이 중에 합성첨가물이나 
화학처리가 하나도 되지 않았다는 게 
굉장히 신기하더라고요 

특히 1일 섭취량이 130mg인데 
그만큼 함유가 되어있는 것도 
만족스러웠어요

그래서 하루에 한 번 
딱 2정만 먹으면 충분하다고 하더라고요

 

 

사실 저는 여태까지 
어떤 영양제를 먹더라도 
화학성분이 안 들어가 있는 걸 
본 적이 없었는데 
포뉴 제품은 알약까지 
아쿠아 코팅 기술을 통해서 
만들어졌다는 게 신기했어요 

품질과 안정성을 높이기 위해서
식물성 레시피를 통해 정제 했다고 하는데 
국내 최초로 물로 
경도가 높아서 손에 묻어나지 않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고요 

무합성 첨가물인데도 불구하고 
묻어나는 것도 없고 
오히려 먹었을 때 목 넘김도 좋고 
냄새도 없어서 꾸준히 챙겨 먹기에도 좋았어요

 

 

그리고 제가 간수치가 높은이유 관해서 
곰곰이 생각을 해보니까 
가족력 외에도 평상시 식습관에 
문제가 있는 것 같더라고요 

영양소를 골고루 챙겨 먹지 못하기도 하고 
워낙 아침잠이 많다 보니까 
점심에 폭식을 하거나 
저녁엔 다이어트를 한다고 
굶었다가 몰아서 먹기도 하고 
전체적으로 총 제적 난국이었어요 

그런데 밀크씨슬 안에는 
부원료로 유기농 과일 채소 12종과 
유기농 베리 12개가 들어가 있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유기농이라는 것이 
최소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 등 합성된 재료들을 
일체 사용하지 않았다는 거잖아요 

까다로운 과정을 거친 
원료들도 사용하는 영양제다 보니까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점이 
참 좋았어요 

저는 이번 기회에 
안 좋은 성분들이 하나도 들어가 있지 않고
오히려 정성껏 만들어진 제품은
처음 먹어본 것 같아서 
이웃님들 역시 건강기능식품을 고를 때 
이 점을 까다롭게 고르셨으면 해요

 

 

원료 말고도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 GMP 인증시설에서
만든 거라서 믿고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또 삼성화재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에
가입도 했고요 

품질 정보부터 출하정보까지 
상세하게 알아볼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이력 추적 관리 시스템까지 
적용이 되어있어서 주변 지인에게
선물하기에도 좋은 것 같아서 
저는 얼마 전에 저처럼 굉장히 피곤해하는
친구에게 사다 줬어요

 

 

포장이 개별적으로 되어있으니까 
위생 적으도 마음에 들지만 
휴대하기에도 편하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가끔 바쁠 때는
그대로 챙겨가서 생각이 날 때 
챙겨 먹어요 

아무리 좋은 성분이라도 하더라도 
꾸준히 먹기 않으면
간수치가 높은이유 해결을 할 수 없다 생각하는데
지속적으로 먹을 수 있어 
PTP로 되어있는 걸 선택하길 잘한 것 같아요

 

 

원래 저는 영양제를
꾸준히 먹는 걸 힘들어하는 편인데 
다행히 먹고 나서 속 쓰린 게 없더라고요 사이즈도 작은 편이라서 
목 넘김도 괜찮고요 

더부룩함 없이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아 그 점도 마음에 들어요

그래서 혹시나 
저처럼 피로회복이 잘 안되는 분들은
미리 관리를 하셨으면 하는 마음에 
밀크씨슬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만약에 이 제품을 고르실 거면
단독 말고도 
간 건강에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포함이 되어있는 걸 
선택하시는 게 좋더라고요 

저도 여러 가지 브랜드를 비교해보고 
포뉴 걸로 구입한 거였는데 
10종까지 있는 건 흔한 게 아니어서
마지막엔 큰 고민 없이 샀네요

 

 

아무튼 꼭 제가 먹는 제품이 아니더라도 
단독으로 들어간 것보다 
여러 가지 영양소가 있는 걸
고르시는 걸 
잊지 않으셨으면 해요 

화학처리나 합성 가물도 마찬가지고요 
시중에 판매되는 것 중에 
대부분이 그렇더라고요

그런데 광고를 할 때는 
특정 안 좋은 성분 하나만
안 들어갔다고 
안내를 하는 경우가 많아요 

그래서 상세 정보란을 통해서
꼼꼼히 확인해보시고 
영양제를 구매하시는 게 좋더라고요

안 그러면 아무리 좋은 것들이 
들어가 있다고 하더라도
몸에 해로운 것 역시 
함께 먹을 가능성이 있다는 걸 
잊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는 이번에 간수치가 높은이유 
알아보다가 이렇게 밀크씨슬까지 
먹게 되었는데요 확실히 차이를
조금이나마 느낀 것 같네요

다행히 영양제를 
고르는 방법까지 알게 된 것 같아서
앞으로는 이 기준을 토대로 
꼼꼼하게 잘 고르려고요 

지금까지 긴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밀크씨슬 : 포뉴

밀크씨슬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