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비타민C 고민되신다면 이렇게 고르세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9. 16.

 

요즘 재택근무하고 그러다보니 밖에
잘 안나가는 완벽한 집순이가
되었답니다. 집에만 있어서
운동도 안하게 되고, 일교차도 크고 
비도 자주오고 그래서 그런지 더더욱 체력이
급속도로 떨어지는게 느껴졌어요.

이렇게는 더이상 안되겠다 싶어서
피로감을 줄이기 위해 영양제를
찾다가 비타민C를 먹는게 좋은데
그 중에서 유유제약 유유 퓨어비타민C를
추천하는 분들이 많았어요.

 

 

안먹는 것보다 먹는게 더 
낫겠다 싶었는데 아무래도 직접
먹어서 내 몸에 들어오는거다
보니까 꼼꼼하게 안따질수가
없더라구요.

하물며 그냥 밥을 먹거나
과자나 음료는 먹어도 괜히
성분표를 보는데, 건강증진을
위해 먹는 영양제는 무조건 
알아봐야하는 성격때문이죠.

 

 

예전에 저는 비타민C라고 하면
오렌지나 레몬, 이런 과일들만
떠올렸었거든요. 그래서 과일만
먹으면 충분히 내가 필요한
비타민이 섭취거라 생각했어요.

하지만 과일 단독으로는 인간의
하루 비타민 권장량에 미치지
못하기 때문에 무조건 외부의
도움이 필요하대요. 그래서 
비타민C의 함량이 높은 걸 
찾다가 유유제약 유유 퓨어비타민C를
알게 된거죠.

 

 

지금같은 건강이 정말 중요한
시기에 비타민은 나의 기본적인
면역체계를 증진시켜주는데 큰
역할을 한다고 해요. 예를
들어서 겨울에 괜히 으슬으슬하고
그러면 유자차를 먹듯이 평소에
먹으면서 키워내야 해요.

그리고 먹는 양 만큼 우리 몸에
도움이 되는게 아니라 수용성인만큼
하루에 소변으로 나가는게 많다고 하니까 이걸 감안해서
섭취를 충분하게 해줘야겠죠?

 

 

근데 시중에 판매하는 제품들은
저렴한 가격이라서 보면 함유량이
현저하게 낮았고, 좀 높다 싶으면
너무 비싸고, 어떤거는 얼마나
들어갔는지 알아보기도 힘들었어요.

그래서 꼼꼼하게 비교하면서
찾은 결과 지금도 제가 꾸준하게
먹고 있는 이 제품 하나였습니다.

 

 

제가 유유 퓨어 비타민C로 선택
하게 된 계기가 몇가지 있는데,
첫번째로는 인디안구스베리에서
유래된 원료를 사용한다는
점이였어요.

해당 성분인 가장 풍부한 열매에서
추출해낸 자연친화적인 비타민
이라서 일반적으로 합성된
것이랑은 퀄리티가 달랐어요.

 

 

제가 예전에 영양제에 대해서
잘 모르던 시기에 엄마가
사준걸 챙겨 먹었는데
먹으나 안먹으나 똑같았던
기억이 있었어요.

그래서 찾아보니까 시중에
판매되는 저렴한 비타민은
합성으로 만들어진 비타민이고
함유량도 적고, 맛만 시게
만든것이 대부분이라서 별
도움이 안된다고 되어있었어요.

 

 

맛과 색을 극대화하기 위해
넣는 화학부형제는 우리 몸에
꾸준히 쌓이면 나중에는 당연히
안좋기 때문에 먹는걸 자제
해야한다고 해요.

그래서 저는 이번에 선택한 것에 
만족하는게, 자연에서 따온 원료고
그 외의 착색료나 합성향료가 
전혀 들어가지 않는
딱 제가 원하는 거였거든요.
그래서 만족할 수 있었어요.

 

 

사람이 하루에 필요한 비타민의
양이 정해져 있는 것 아시나요?
일일권장량이라고 불리우는데,
저는 사실 지금까지 잘
몰랐었어요.

일일권장량만큼 먹는 것이
중요하지만 더 중요한건 비타민C는
평소에 땀이나 소변으로 빠져나가는게
있기 때문에 이를 고려해서 
권장량의 200% 정도 먹는걸 추천해요.

 

 

그래서 함유량을 정말 자세하게 알아봐야해요.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하고, 
얼만큼 섭취가 될 수 있는지
꼼꼼하게 알아봐야 돈 날리지
않고 내 몸을 지킬 수 있어요.

역시 아는만큼 보인다고 이런
점들을 하나씩 공부해나가다
보니까 정말 섭취의 중요성을 
뼈저리게 느꼈어요.
특히 나이가 들수록 더 필요해요!

 

 

유유 퓨어비타민C는 원재료가
건강하고, 중국이나 일본산이
아니라서 더더욱 안심하고
고를 수 있었어요.

일일권장량보다 2배 많은양을
충족할 수 있기 때문에 특히
비타민C 메가도스를 하는 분들은
충분량을 고려해서 이 정도로만
섭취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제가 이런 저런것들을 비교하고
알아가면서 이 회사만큼
투명하게 모든 걸 보여준 곳은
딱히 없었던 것 같아요.

여기는 건강기능식품을 대상으로
GMP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생산되었고, 건강기능식품
이력추적이라는 시스템을 도입해
유통과정부터 제조과정까지 모두
투명하게 제공을 해줘요.

 

 

평소에 우리가 재료 선택이나
조리과정을 직접 볼 수 없는
식당 요리보다 집밥을 선호하는
무의식적인 이유가 있죠.

그래서 영양제는 보통 사람들도
꼼꼼하게 알아보고 사는 편인데
이런 신뢰를 줄 수 있도록
투명하게 공개를 해주어서 더
알아보기 쉬웠어요. 그래서
여러분들도 별 의심없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밀폐용기까지 영양제에 영향을
미치는 빛, 습기를 모두 차단해
줄 수 있는 용기로 만들었고,
아이들이 막 갖고 놀면서
열 수 없도록 이중 안전마개로
만든 케이스도 마음에 들었어요.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정말
심사숙고해 만든 제품이라는게
더더욱 느껴졌답니다.
하루에 1정으로 간단하게
챙겨먹으면 돼서 귀차니즘이
심한 저도 꾸준히 잘 먹을 수 
있더라구요.

 

 

제가 다른 것도 아니고 왜
유유제약 유유 퓨어비타민C를 골랐는지
이젠 다들 아시겠죠? 사실
이런 쪽에 무지한 제가 봐도
이것만큼 잘 만들어진 제품은
없었던 것 같아요.

영양제인만큼 꾸준함이 가장
기본인 것 다들 아시죠!
시간이 지날수록,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되는 이 비타민C
저만 알기엔 아까워서 추천
하려고 들고왔답니다. 저처럼
체력이 좀 떨어진 것 같거나
과한 업무로 스트레스 받는
분들에게는 필수로 권해드려요.

 

 

 

천연 비타민c : 마이 파우치

천연 비타민c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