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체지방 감량 축 늘어진 뱃살 고민이라면

by 건강척척석사 2021. 10. 30.

 

"체지방 감량 축 늘어진 뱃살 고민이라면"


나이가 들수록 나잇살이라고 해야되나요
한 번 찐 살이 다시 빠지기가 어렵더라구요
저도 예전엔 다이어트도 해보고 이것저것
운동도 해보면서 체지방 감량에 노력을 했었는데요
이제 그것도 좀 한계가 있어서 방법을 찾고 있었어요

 

 

이제 여름이 다가오기도 하고
단기간 살빼기에 도전하시는 분들은
여행계획이 있어서 인생 사진을 여러 장
남기고자 하시는 분들이나 저처럼
체지방 감량을 원하신다면
일상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실거에요

 

 

아무래도 단식을 하는 게 가장 많은
도움이 된다고 하지만 일을 하면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건 쉽지 않잖아요.
우선 굶는 건 너무 힘들잖아요.
차라리 다들 일이 끝나고 운동을 했으면 했지
굶는 건 너무 힘든 일이라고 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단기간에 체중감량을 하는데
굶는 것보다 좋은 건 없거든요.
하지만 단기간에 무리해서 빼다보면
요요가 오기 쉬운 것 같아요
그래서 3일 독소 제거를 시작한 후에
본격적으로 음식량을 줄이고 운동을
시작해 보기로 했어요.
그런데 가뜩이나 건강을 생각해 주어야
하는 시기에 너무 과도하게 음식량을
줄이게 된다면 영양소를 골고루 섭취하지
못해서 영양 불균형이 생길까 봐 걱정이
되더라고요.

 

 

그래서 체지방 감량에 도움도 되고
영양소도 충분히 섭취해 줄 수 있는
보조제가 있지 않을까 생각하다가
포뉴 내몸애착 다이어트보조제를 알게 됐어요.
이 제품은 9중 복합 기능성을 가지고 있어서
영양 균형을 위해서 정말 건강한 보조제가
되겠더라고요.
그전에도 보조제를 많이 알아보게 됐는데
단순하게 살을 빼는 데에만 도움을 주고는 했는데
이 제품은 달랐어요.

 

 

우선 체지방을 감소하는 데 도움이 되는
3가지 핵심원료가 들어가 있는데요.
배변 활동이나 체지방감소, 지방합성억제 등에
아주 효율적이고 여기에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많이 알려진 가르시니아도
수용성 가르시니아를 사용하면서 시중에
나와 있는 지용성 제품들보다 생체 이용률이
훨씬 높더라고요!

 

 

이렇게 영양소와 기능성이 좋은데도
화학적인 성분인 화학 부형제, 합성첨가물이
전혀 들어가 있지 않았어요.
정말 건강을 생각하면서 만들어진 보조제답더라고요.
여기에 다양한 뷰티 부원료들과 배변에
도움을 주는 혼합 유산균, 유기농 과채 부원료가
사용되어서 건강을 지키면서 체중감량을
하는데 아주 좋은 제품이었어요.

 

 

이번에 알게 된 사실이 다이어트 보조제라고
다 같은 제품이 아니더라고요.
가르시니아 캄보디아추출물인 HCA는 물에 녹는
수용성과 녹지 않는 불용성으로 나뉘게 되는데요.
수용성이 인체 내에 흡수가 빨라서 지방 에너지
대사작용과 복부지방을 감소하는데
더 효율적이라고 해요.

 

 

수용성은 HCA의 함량이 65% 이상인데
불용성은 50~60%뿐이었어요.
게다가 수용성 제품은 섭취하고 2시간까지
HCA의 생체이용률을 증가한다고 하는데요.
불용성은 수용성보다 원가가 저렴하다고
하니 가르시니아를 고르실 때는 수용성
제품을 고르시는 게 좋겠어요!

 

 

이 가르시니아는 탄수화물이 지방에 합성되는걸
억제하면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기로
알려져 있어요.
탄수화물섭취가 많은 한국 사람들에게
아주 좋은 보조제가 되겠는데요.
여기에 알로에 전 잎 추출물이 들어가면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고 체중감량을
하면서 변비가 생기기 쉬는데 이 부분에도
빠른 배출을 하면서 체지방 감량에
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포뉴 내몸애착에는 녹차 추출물도 들어가서
항산화와 체지방감소, 혈중콜레스테롤 개선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에 셀렌과 아연, 비타민 B6, 바이오틴,
니아신, 비타민C가 들어가면서 체중 감량 시에
영양 불균형이 생기기 쉬운 몸을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 모든 성분이 합성 비타민과 미네랄이 아닌
자연에서 찾은 건조효모에서 추출했기
때문에 더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겠더라고요.

 

 

포뉴 제품에 들어있는 3중 다이어트 기능성
원료들인 가르시니아, 알로에전잎, 녹차 추출물은
탄수화물을 억제하고 체지방을 줄이면서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어요.
여기에 6중 필수 영양소들로 셀렌, 아연, 비타민 B6,
비타민C, 바이오틴, 니아신이 들어가 있으니
영양 균형을 유지하니 음식량을 줄이면서
걱정되던 부분들을 해소할 수 있겠어요!

 

 

또 제가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기도 했던
화학 첨가물이 없는지인데요.
이 제품은 맛과 향을 내는데 들어가는
이산화규소, 하이드록시 프로필 메틸셀룰로스(HPMC),
스테아르산 마그네슘, 합성향료 등이 첨가되지
않고 중국산 원료를 사용하지 않았어요.

 

 

보조제는 하루에 먹는 양도 많은데
합성첨가물이 들어가 있으면 체내에 쌓이면서
다양한 부작용이 나타날 수 있거든요.
게다가 평소보다 몸이 약해지기 쉬운데
이렇게 화학 첨가물이 없는 제품으로
선택을 하시는 게 중요했어요.

 

 

제가 큰 정제는 잘 못 먹는 편인데 이 제품은
크기도 작아서 먹는데도 아무런 문제가 없더라고요.
좋은 성분만 들어가고 안 좋은 화학성분은
전혀 들어가지 않아서 체중감량에 성공하는데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번에는 꼭 체지방 감량에 성공하고 앞으로도
도전할 일이 있다면 이 제품의 도움을 받고 싶어요.

 

 

가르시니아 : 포뉴

가르시니아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