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신바이오틱스 장건강 간편하게 챙겨요

by 건강척척석사 2021. 10. 2.

 

요즘들어 속이 안좋으니까 컨디션이 굉장히 좋지 않더라구요. 주변 지인도 제 얼굴을 보더니 안색이 안좋다며 어디 아프냐하는 소리까지 들었네요. 친한 사람에게는 스쳐가듯 말할 수는 있어서 요즘 변을 잘 못보고 있다고 이야기 했어요. 그랬더니 평소에 유산균을 잘 챙기지 못한다면 장에 좋은 영양제를 챙겨보라고 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추천해준 것이 신바이오틱스 제품인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였어요.

 

 

처음엔 제가 평소 유산균도 챙겨먹기 귀찮을 만큼 잘 안챙겨 먹는데 과연 영양제는 꾸준히 먹을 수 있을까 고민이 많았는데요. 그러다가 이번에 추천 받은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는 하루에 한 번만 먹으면 된다고 해서 제품에 대해 살펴보았어요. 보니까 신바이오틱스 제품이고 캡슐 형태여서 개인적으로 가루형보다 먹기가 편하겠더라구요. 특히 유산균 특성상 산이나 열에 약한데 장용성 캡슐이라고 해서 위산 등에 사라지지 않고 장까지 도달시켜주는 기술이 있다고 했어요.

 

 

제가 사실 전에 가루타입의 유산균을 잠깐 먹어본 적이 있었거든요. 전 보통 군것질을 하면 바로 양치질을 하는 편인데 그건 먹고 나서 뭔가 입에 남아 양치를 해야될 것 같은 찝찝함이 있더라구요. 그랬던 기억 때문에 유산균 먹는 것도 망설이고 있었는데 뉴장안에화제는 캡슐이어서 더 솔깃했던 것 같아요. 유산균 선택할 때 고려해야될 점을 살펴보자면, 먼저 확인해야될 건 바로 신바이오틱스인데요.

 

 

처음 들었을 땐 생소했는데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같이 배합된 유산균을 말하더라구요. 쉽게 말해서 프로바이오틱스는 체내에 들어가 건강에 이로운 역할을 하는 균이에요. 장에 잘 도달하면 젖산을 생성해서 장내 환경에서 문제되는 균을 없애주는거라고 하네요. 또 프리바이오틱스는 프로바이오틱스의 먹이 역할을 하는데요. 유익균이 흡수되고 활성 되는데 도움을 준대요. 특히 이건 식이섬유가 많은 음식 등에서 볼 수 있어요. 이렇게 이 두가지가 같이 담겨있는신바이오틱스를 먹어주면 유산균 증식이 더 유리한 환경에 놓인다고 볼 수가 있어요.

 

 

제가 추천 받아서 먹게된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는 유산균 증식에 유리한 사균을 이용한 신바이오틱스 제품일 뿐만 아니라 그 외에 락토올리고당, 해조 분말과 같은게 부가적으로 첨가되어 있으니 더 좋겠다 싶었어요. 제가 한 번쯤은 들어봤던 원료들이 고루 배합되어 있어서 저에게 더 장점으로 다가왔네요.

 

 

또 유산균은 각각 다른 역할을 하기 때문에 다양한 유산균이 들어있는 것을 고려하면 좋은데요. 뉴장안에화제는 다양한 유산균이 배합된 멀티바이오틱스 였어요. 여러가지 균을 고루 배합해서 만든거다 보니까 다양한 유산균효능들이 제 장을 케어해줄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예를 들어 김치나 모유에서 유래한 유산균 같은게 다양하게 보였어요. 또 부원료로 알파아밀라아제, 셀룰라아제, 프로테아제 같은 소화효소도 들어있었네요.

 

 

어디선가 한 번쯤 들어본 원료들이 들어있으니 장 건강 관리를 하고 싶은 분이라면 제가 오늘 설명드리는 부분 참고해서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멀티바이오틱스 제품은 시중에 굉장히 많은데 위에서도 강조했지만 전 프롤린 유산균 보다는 이런 캡슐형이 더 잘 맞다 싶었네요.

 

 

예전에 뚱보균 유산균이라는 걸 들어본 적이 있는데요. 그런걸 보고 진짜 장에 뚱보균이라는게 존재하면 살이 더 찔까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스쳐지나간 부분이라 정확한 점은 잘 모르겠지만 제가 자극적인 음식을 자주 먹는 만큼 장에 이로운 유산균으로 꾸준히 관리하다 보면 그런 것도 다 무찌르지 않을까 하는 긍정적인 생각을 했어요. 물론 자극적인걸 계속 먹으면서 유산균 챙긴다고 해서 무조건 좋아지는건 아니니 제 잘못된 식습관도 개선해 나가면서 장건강 관리를 잘 하는게 중요한 것 같네요.

 

 

저처럼 가루 형태의 유산균을 섭취하기 불편하신 분은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고려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전 가루 스틱형태의 제품은 많이 봐왔지만 장용성 캡슐 형태는 처음 접한거라 굉장히 신박하다는 생각도 했거든요. 먹기에도 편리하고 장까지 잘 도달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다고 하니 정착할 마음이 들었네요.

 

 

캡슐까지도 신경써서 만든곳이 드물다보니까 대단하다 싶었는데요. 이렇게 좋은 제품을 알게돼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들어요. 게다가 하루에 여러 번 섭취할 번거로움 없이 하루에 한 번 1캡슐만 챙기면 되는 것도 간편하고 좋았네요. 더 망설일 필요 없이 여러개 쟁여 두었어요. 정착해서 꾸준히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포 형으로 되어있는 제품은 휴대하기가 좋아서 이것도 그런 점이 있으면 좋을텐데 하는 생각을 했었는데요. 이 제품 또한 PTP개별포장으로 되어 있어서 가볍게 휴대할 수가 있었어요. 먹으면서 불편한 점이 하나도 없었네요. 휴대성도 좋고 캡슐도 보호를 잘 해주니 장점이 더 와닿았어요.

 

 

혹시 외출할때 깜빡할 경우를 대비해서 저는 가방에 여러개 넣어두고 있는데요. 하나 톡 까서 물이랑 같이 먹으면 되니 섭취하는 것도 간편하고 불편함 없이 잘 챙겨먹고 있네요.

 

 

이렇게 편하게 먹을 수 있으니 제가 강조한 점들 참고해서 살펴보시면 될 것 같아요. 이 정도면 제가 뉴장안에화제를 선택하고 꾸준히 먹게 되었는지 확실히 아셨을거예요. 

 

 

유산균만 챙겨먹는 것에 안심하지 않고 식습관과 운동도 열심히 병행하면서 관리 잘 해야될 것 같아요. 지금은 챙겨먹은지 그리 오래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예전보다는 얼굴색이 많이 좋아졌나봐요. 지인분도 추천해주길 잘했다면서 뿌듯해 하는데 저도 이 좋은거 혼자 먹지 말고 주변에 많이 알려야겠어요.

 

 

아직 신바이오틱스 유산균 구매 고민하신다면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함께 드셔보시는건 어떨까요? 후기도 굉장히 많고 재구매율도 높다는거 보니까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것 같은데 한 번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데 참고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프리바이오틱스 : 마이 파우치

프리바이오틱스

smartstor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