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양제이야기

변비 해결 위해 평소 챙겨야할 것

by 건강척척석사 2021. 10. 24.

 

"변비 해결 위해 평소 챙겨야할 것"

소화가 잘 되는 편이 아닌데 최근 체지방 감량도
하고 다욧했더니 이런 증상이 더 심해졌어요.
기름진 음식이나 밀가루를
먹으면 바로 화장실 직행에 배가 더부룩한
상태가 지속 되었고 제대로 변을 못봐서 
이대로 두면 안되겠다 싶어서 도움되는 것들을 찾았네요.

 

 

변비 해결 위해서 뭐 따듯한 물을 많이 마시라거나 운동을
해주라는 뻔한 것들은 해봤으나 그다지
달라지는 점이 없었고 차라리 장에
도움되는 영양제를 먹어봐야겠다 싶어서
여기에 해당하는걸 찾아 구입해먹기
시작했어요. 제가 고른건 유유제약 뉴장안에화제 예요.

 

 

인터넷으로 찾다보면 변비 해결 및 장에 도움될만한게
너무 많기에 어떤걸 먹을까 고민이
많았는데 이게 딱이었어요. 제품 특징만
봐도 다른 브랜드와 월등하게 만족스러운
부분이 있기에 이런점을 바로 확인한 후에
골랐죠. 뉴장안에화제에는 우선 신바이오틱스가 들어
있어서 좋았어요. 

 

 

보통은 프로바이오틱스라는
균만 넣어두곤 하는데, 여기는 프로바이오틱스와
이에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까지 함께
넣어두었더라구요. 이렇게 신바이오틱스로 먹어주면
당연히 장에 더 유리하게 도움 받을수가 있구요.

 

 

처음에는 이게 왜 중요한지 몰랐는데, 알고보니
장에 건강한 균이 유지되기 위해서 굉장히 중요한
요소였어요. 결국 배가 더부룩한 증상이 계속해서
지속된다는건 장에 문제가 있다는거니 이런걸
꼬박 먹어주면 달라질수 밖에 없어요. 사균을
이용한 신바이오틱스를 담았다고하니 유유제약으로
먹어주면 충분히 도움될거라는 생각이 들었네요.
이건 장내 세균의 균형을 빠르게 회복시켜주고
면역기능까지 향상 시켜준다고하니 이만하면
충분히 완벽하다고 할수 있었어요.

 

 

이외에도 장점은 많아요. 사실 시중에 보면 장에
도움되는 제품이 많다보니 선택지는 충분했어요.
이러니 눈에 띄게 좋아보이지 않으면 구입할
의지가 없었는데, 여기는 완벽하더라구요.

 

 

신바이오틱스에 멀티바이오틱스까지 만족을
했으니말이에요. 이건 장에 도움되는 다양한 유익균을
넣어두었다는걸 말해요. 프리미엄 균종을
다양하게 투입했다고하니 설명만 봐도 속이
편안해지는듯 했어요. 자세하게 이야기를 하자면
뉴장안에화제에 함유되어있는 균을 몇 개 꼽자면
락토바실러스 아시도필루스와 락토바실러스 플란타룸이에요.

 

 

예시로 든건 한국인의 장에 아주 적합한 균주인데,
딱 맞춰서 따져 넣었다고하니 허투로 만든
부분이 하나도 없구나 생각할수 있었어요.
락토바실러스균은 요구르트, 치즈, 김치에
함유되어 있어요. 

 

 

이외에도 멀티바이오틱스다보니
장은 물론이고, 변비 해결과 면역력과 같은 부분에 도움되는
균이 어마무시 하게 들어있었어요.
나름대로 꼼꼼한 편이다보니 성분분석표에 있는
균들을 검색해봤는데, 하나같이 엄청나게
품질 좋은 것들만 넣어두어서 굉장히 기분이
좋았어요.

 

 

앞서 설명한 유익균 외에도 비피도박테리움 비피덤과
같은 급성설사, 대장균 감염에 예방되는 균과 함께
락티스와 같이 위산과 담즙에 잘 파괴되지 않는
균 등등 말하기도 벅찰정도로 많은 유익균이 함유되어
있어요. 하나하나 알고 싶다면 성분분석표를 참고해보길
바라요. 그리고 한가지 정보를 주자면 이런 유익한 균은
다욧과도 밀접한 연관이 있어요.

 

 

인터넷에서 봤는데 장에 뚱보균이라고 불리는 세균이 있다면 아무리
운동을 해도 살이 잘 빠지지 않는다고 해요. 이런
원인을 모르고 왜 계속 살이 찌지 고민하는 사람이
꽤나 많은데, 뉴장안에 화제는 신바이오틱스다보니
장내 환경을 산성으로 만들어줘서 유익균이 빠르게
증식하게 돼요. 이 말은 유해균 억제에 도움이 된다고
할수가 있으니 상당히 유익해요. 뚱보균도 유해균에
해당하다보니 이런 점과 관련해서 다양하게 도움을 받을수가
있는거죠. 이런 사실까지 알고보니 끝나지 않은 나의
다이어트에 더한 도움을 줄수 있겠구나 싶어서 
기대가 되었어요. 어쩌면 지금 더이상 살이 빠지지 않는건
뚱보균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니 말이에요.

 

 

뉴장안에화제는 장용성 캡슐이라는 점도 든든했어요.
보통 이런 균은 열과 산성에 약하기에 몸안에 들어오면
위산과 담즙에 의해서 금새 사멸하게 돼요. 하지만
이런 제품은 알아서 사멸하지 않도록 제조를
했다고 해요. 장용성 캡슐이 여기에 도움되는 기술
이라고 보면 되는데, 장에 도달하기만 하면 약 30분
마다 2배수로 증식한다고 알려져 있어요. 이러니
잘 도달하는 기술만 적용해주면 되는데 유유제약에서
알아서 만들어준 덕분에 저는 크게 신경쓸 필요가
없어서 좋았구요.

 

 

장점을 따지자면 한도끝도 없네요. 내가 원래 허투로
제품 구입하는 편이아니다보니 이렇게 다방면으로
완벽한 제품을 구입했구나 싶어서 든든하기까지 해요.
장내 환경개선에 집중된 부원료를 확인할수가 있는데
이런건 상세페이지를 보면 바로 정보 얻을수있어
든든할듯 해요. 나는 이런걸 보면서 꽤나 잘 골랐다는
생각이 들었다. 소화효소 3종이라고 불리는
알파아밀라아제, 프로테아제, 셀룰라아제가 함유되어
있으니 말이에요. 이러면 배가 더부룩 할일이 없겠구나
싶었고요.

 

 

포장도 개별포장이 되어있어서 휴대하기 안성맞춤
이에요. 통안에 들어있다면 집에만 두고 먹었어야
할텐데, 개별포장 되어있는 덕분에 매일 하루도
빠지지 않고 챙기는 중이네요. 이전에느 점심을 먹고 나면
배가 더부룩함이 있어서 힘들었는데, 이런점이 많이
개선된듯하구요. 고작 하루에 한캡슐 먹는것 만으로
이렇게까지 달라짐을 느낄수가 있다니 신기하다
생각하고 있어요. 평소 이와 관련해서 도움되는
내용을 챙기고 싶었다면 꼭 나처럼 유익균들 잘
따져보고 선택하길 추천해요.

 

 

내가 이런 내용을 따져본건 물론이고, 뉴장안에화제
후기까지 깐깐하게 살펴봤는데요. 후기가 굉장히 좋았고,
배가 더부룩한 증상이나 변비 해결 부분에도 많이들 도움받았다 하기에
기대가 되었는데, 나 역시도 조금씩 달라지고 있는듯해요.
앞으로 지속적으로 섭취해보면 얼마나 원활하게
소화되는지 살펴봐야겠어요.

 

 

프리바이오틱스 : 마이 파우치

프리바이오틱스

smartstore.naver.com